글로벌 무역에 대한 중국의 큰 추진력

글로벌 무역에

글로벌 무역에 대한 중국의 큰 추진력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려 합니다.
그러나 먼저 그는 세계의 정치 지도자들에게 그것을 시험해 볼 것입니다.

미국, 일본, 인도 또는 유럽 연합의 대부분이 아닙니다. 그들은 초대를 거부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이번 주말 시 주석은 중국을 세계의 선의의 세력으로 삼는다는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베이징에 소집할 수 있는 모든 대통령과 총리를 모을 예정입니다.

시진핑(習近平)은 5년 전 중국이 빛을 숨기지 말아야 한다는 결의로 집권했다.

그는 세계 질서에 대해 소심하게 살피는 대신, 40년도 채 되지 않아 주변 경제 국가에서

세계 최대 무역 국가로 변모한 강력하고 고대 문명으로 우뚝 서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중국과 세계의 관계는 역사적 변화를 겪고 있다. 중국에 이야기를 잘 전하라”고 중국 언론,

외교관, 싱크탱크에 촉구하며 중국을 세계 평화의 건설자이자 세계 발전의 공헌자로 제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이번 주말에 그는 베이징의 일대일로 포럼(Beijing’s Belt and Road Forum)에서 최고 스토리텔러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내부적으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로 전환하고 EU가 브렉시트(Brexit) 및 기타 수많은 도전 과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현재 미국이나 유럽연합(EU)과 경쟁하는 글로벌 내러티브가 없다는 데 도움이 됩니다.More News

글로벌 무역에

지정학적 의제?
중국의 근본적인 이야기는 시진핑의 모든 손님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 변혁과 급격한 성장으로 동아시아 경제의 중심에 있는 전통적인 위치로 복귀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시진핑은 중국의 자금과 건설 능력을 사용하여 유라시아의 항구, 도로, 철도 기반 시설을 재건하고 중국을 위기에 빠뜨리고 싶어합니다. 마음. 연결성을 화두로 삼는 점들을 연결하는 거대한 연습.

워싱턴, 도쿄, 뉴델리의 비평가들은 가장 큰 일대일로 프로젝트 중 일부가 전략적으로 중요한 자산을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 아시아를 가로지르는 석유 및 가스 파이프라인, 그리고 파키스탄과 스리랑카의 인도양 항구는 군사적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찰자들은 일대일로 계획에 대한 명백한 지정학적 의제를 보고 있지만 의심스럽고 까다롭게 움직이는 지역에서 중국은 이를 단호히 부인합니다. 계획을 덜 위협적으로 만들기 위해 낙타 대상이 아시아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중국 상품을 운반했던 1,000여 년 전 고대 실크로드의 부활로 프레임을 잡았습니다. 목표는 강력하지만 평화로운 중국의 소프트 파워 메시지, 상호 이익의 교환으로 세계에 할 수있는 것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벨트와 도로는 낙타 대상보다 훨씬 더 야심적입니다.

육로와 해상, 운송 네트워크, 통신, 에너지 파이프라인 및 산업 허브를 통해 60개 이상의 국가와 세계 인구의 60%를 통합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리고 중국 국내 관객을 위해 일대일로의 이야기는 외국인의 승리보다는 중국의 빈곤한 서부를 위한 기회에 더 초점을 맞추고 중국이 고속철도 및 원자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