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베이비 파우더 제품 판매

금지된 베이비 파우더 제품 판매 해제
베이비파우더 제품에서 석면 흔적이 검출돼 2주간 금지된 베이비파우더 제품은 어제 소비자와 손잡고 국제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거쳐 정부에서 전면 클리어했다.

금지된

보호 경쟁 및 사기 진압(CFF) 부서는 불법 및 위험 물질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CFF의 성명서는 호주의 개발 프로그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제품을 철저히 검토한 후,

“CCF는 기업들이 영유아용 베이비 파우더 제품의 유통 및 판매를 재개할 수 있음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존슨즈 베이비파우더, 존슨즈 블라썸 베이비파우더, 디니 키즈 베이비파우더, 디니 뉴본 베이비파우더, 코도모 베이비파우더, 배자쿨의 12가지 제품

파우더 및 Babi Mild Natural ‘N Mild는 모두 태국에서 생산됩니다.

뿐만 아니라 Pureen 베이비 파우더, L’affair Be Love, 둘 다 말레이시아에서 생산됩니다.

호주 팀은 편광 현미경(PLM)을 사용하여 오염된 제품을 감지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석면 또는 기타 유사한 물질이 분말에서 검출되었을 것”이라고 보고서는 말했습니다.

금지된

“정부도 이것보다 더 확실한 결과를 원했기 때문에 호주의 Cohlabs에 샘플을 보내기 위해 Occsafe Australia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3대 시험소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Cohlabs는 최신 테스트 기술인 TEM(Transmission Electron Microscopy)을 사용하여 샘플을 테스트하여 테스트한 12개 제품이 석면에 대해 음성이라는 최종 분석이 나왔다고 언급했습니다.

정부는 지난 8월 23일 여러 브랜드의 베이비파우더에서 유해물질인 석면이 검출돼 수입·유통을 잠정 중단했다.

석면은 수년에 걸쳐 물질에 노출되면 석면폐, 폐암 및 중피종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과 연관되어 왔으며, 이는 건강에 위험하며 식품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베이비파우더 제품의 판매 및 유통을 잠정 중단하는 것은 신생아의 건강과
어린 아이들.

CCF Dim Theng 부국장은 이 부서가 왕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 및 품질에 필요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해물질 확산 방지를 위해 베이비파우더 제품을 먼저 판매중단해 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이어 “검사 결과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국민들도 안심하고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로션이든, 식사든, 채소든 상관없이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은 고객의 건강을 위해

안전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면밀히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해물질 확산 방지를 위해 베이비파우더 제품을 먼저 판매중단해 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검사 결과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국민들도 안심하고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