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운동가, 경주 중단

기후 운동가, 경주 중단

기후 운동가

투르 드 프랑스 환경 시위가 전 세계 관객에게 도달

프랑스 환경 운동가인 “Dernier Renovation”이 화요일 프랑스 알프스에서 투르 드 프랑스를 잠시 중단했을 때,

그들은 스포츠가 시위대에 의해 바이럴 스턴트를 위한 점점 더 인기 있는 매체가 되면서 전 세계 청중을 사로 잡았습니다.

기후 활동가인 “Just stop Oil”은 7월에 영국 그랑프리 실버스톤 서킷에서 많은 홍보를 받았고 다른

사람들은 Vincent van Gough와 같은 예술적 보물에 자신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으로 보이며 일부 추산에 따르면 투르 드 프랑스는

21개 단계를 거쳐 방송되는 190개 국가에서 최대 35억 명의 시청자에게 도달합니다.

방송인들은 15분 정도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10이 개최될 정도로 휴가 관중들이 섭씨 24도에서

화창한 날을 즐기고 있는 알프스의 전망을 감상했습니다.

그러나 시위는 급속도로 퍼졌다.

Les Ports du Soliel 스키 리조트와 Megeve 고도 사이의 도로에 앉아 있던 같은 그룹 멤버들이

최근 6월 롤랑 가로스에서 열린 프랑스 테니스 오픈을 중단했습니다.

5월 시위 당시 신원이 확인된 “Alize”는 목을 그물에 묶고 상징적인 붉은 점토에 무릎을 꿇고 수많은 청중에게 다가갔습니다.

흰색 티셔츠에 목 높이까지 그룹 이름을 적었고 프랑스어가 아닌 영어로 심플하고 파워풀한

슬로건이 적힌 ‘We have 1028 days’라는 문구가 글로벌 플랫폼에 퍼졌다.

기후 운동가

화요일에 같은 여성이 동료 시위자의 목을 쇠사슬로 묶었다. 그녀의 티셔츠에는 같은 슬로건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989일 남았다”라는 시계가 똑딱거리는 느낌을 더했다.

이 단체의 웹사이트에서 “Alice, 32″로 확인된 시위자는 자신의 행동을 설명했고 그녀의 말은 전 세계 청중에게 전해졌다.

한 여성 시위자는 “이런 일을 하지 않았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하며, 소파에서 텔레비전으로 투르를 시청하는 할아버지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변화 추구

그녀는 계속해서 투르 드 프랑스가 없는 디스토피아적인 미래를 예측하고 “대신 인간의

고통을 피하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 대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투르 드 프랑스에 맞서 싸우면 홍보가 가능하지만 너무 인기가 많아서 운동이 명성을 손상시킬 위험이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오피스가이드 녹색 정치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할아버지와 함께 투르를 보고 싶어하는 걱정스러운 젊은 여성의 이야기가 세대 차이를 메웠을 가능성이 큽니다.

Bahrain Victorious 팀의 23세 사이클리스트 Fred Wright는 젊은 운동가들의 손아귀에 처음 접한 소규모 탈출 라이더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거의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일에 대해 항의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투르 드 프랑스 앞에서는 좋지 않습니다.”
2018년 투어 챔피언인 게라인트 토마스는 우승한 캠페인에서 농민들의 시위를 언급하며 시위대가 “끌려가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이번에는 후추를 뿌리지 않았습니다.”라고 Thomas가 말했습니다.

성평등 운동가들은 또한 스포츠를 성공적으로 사용하여 동일임금이 주제가 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More news

역사적으로, 참정권자 Emily Davison은 1913년 더비 방식의 영국 경마에서 짓밟혀 사망했지만 그녀의 운동으로 지속적인 홍보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