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그것이 인간에 의해 일어나고 발생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기후 변화: 그것이 인간 에게 미치는 영향

기후 변화: 그것이 인간

과학자들과 정치인들은 기후 변화 때문에 우리가 지구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지구 온난화의 증거는 무엇이고 그것이 인간에 의해 발생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세상이 따뜻해지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우리의 행성은 산업혁명 초기부터 빠르게 따뜻해지고 있다.

지구 표면의 평균 온도는 1850년 이후 약 1.1도 상승했습니다. 게다가, 19세기 중반 이후, 지난 40년은 그 이전의
어떤 것보다 더 따뜻했다.

이러한 결론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수집된 수백만 개의 측정값에 대한 분석에서 비롯된다. 육지의 기상 관측소, 선박,
인공위성에 의해 온도 측정값이 수집된다.

여러 독립적인 과학자 팀들이 같은 결과에 도달했다 – 산업 시대의 시작과 동시에 기온이 치솟았다.

기후

과학자들은 훨씬 더 옛날부터 기온 변동을 재구성할 수 있다.

나무 고리, 얼음 코어, 호수 퇴적물, 산호는 모두 과거 기후의 특징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현재 온난화 단계에 매우 필요한 맥락을 제공한다. 사실, 과학자들은 지구가 약 125,000년 동안 이렇게 뜨겁지 않았다고 추정합니다.

인간이 지구 온난화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태양의 열을 가두는 온실 가스는 온도 상승과 인간 활동 사이의 중요한 연결 고리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산화탄소로, 대기 중에 이산화탄소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그것이 태양 에너지를 가두는 이산화탄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공위성은 지구로부터 이산화탄소가 복사 에너지를 흡수하는 정확한 파장으로 우주로 빠져나가는 열을 적게 보여준다.

화석연료를 태우고 나무를 베는 것은 이 온실가스의 방출로 이어진다. 두 활동 모두 19세기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같은 기간 동안 대기 중 이산화탄소가 증가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