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클리닉에서

낙태 클리닉에서 경찰에게 폭행당한 여성, 너구리 시체와 계란 던진 : 경찰

낙태 클리닉에서

먹튀사이트 오하이오주 쿠야호가폴스 경찰은 한 여성이 오하이오 북동부 여성센터 앞에서 달걀과 죽은 너구리를 던졌다가 나중에 경찰이 그녀를 추적하던 중 구타했다고 말했다.

뉴스위크가 입수한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병원 주인인 데이비드 버콘스 박사는 8월 15일 사건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했다.

경찰은 용의자를 멜리사 스트렐렉(Melissa Strelec)으로 확인했으며, 그는 범죄 행위와 쓰레기 투기 혐의로 기소됐다. Akron Beacon Journal은 중범죄 폭행 혐의가 Summit County Court of Common Pleas에 속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웹 사이트에 따르면 Northeast Ohio Women’s Center는 임신한 사람들에게 의료 낙태(생리 기간이 지난 후 최대 2주까지 투여되는 낙태약) 또는 생리를 놓친 후 최대 2주 동안 시행되는 외과적 낙태를 제공합니다.

낙태 클리닉에서

미국 대법원이 지난 6월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사건에서 Roe v. Wade를 뒤집기로 결정한 후 오하이오주는 6주간의 LMP 낙태 금지를 시행했다고 생식권센터는 밝혔다.

단체는 “임신 중 낙태 시술을 받으려는 사람은 24시간 대기 기간과 편향된 상담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주정부는 약물 낙태를 위한 원격진료를 금지하고 있지만, 이 법은 사전에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생식 의료 제공자에 대한 괴롭힘과 폭력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미국 법무부는 이러한 유형의 사례를 많이 공유했습니다.

예를 들어, 피고는 플로리다 포트 바이어스의 낙태 클리닉에서 화염병을 던진 후 2021년 FACE 법 위반 및 기타 주 중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경찰 보고서는 “오하이오 북동부 여성 센터의 소유주인 데이비드 버콘스가 한 여성이 주차장으로 끌려들어와 건물에 계란과 계란 상자를 던진 후 떠났다고 신고했다”고 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암컷이 돌아와서 회사 입구 앞에 죽은 너구리를 던졌습니다.”

경찰은 스트렐렉을 용의자로 지목했지만 그녀와 접촉했을 때 그녀는 “화를 내며 경찰관을 여러 번 구타했습니다.”

Akron Beacon Journal이 입수한 보안 영상에는 운전자가 건물에 계란을 던지기 시작하기 전에 주차장에 차량이 진입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 자원 봉사자들이 차량에 접근하여 우산을 방패로 사용하려고 시도한 후 차가 주차장에서 후진하여 가버렸습니다.

아울렛은 진료소 직원이 Strelec이 너구리가 든 가방을 들고 약 1시간 후에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문에 던지고 그 지역을 떠났다.

Burkons 박사는 Akron Beacon Journal에 그런 유형의 사건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우리가 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했기 때문에 이제 조금 더 분노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Northeast Ohio Women’s Center와 추가 논평을 위해 Cuyahoga Falls Police Department에 연락했습니다.

일리노이주의 낙태 클리닉에서는 Roe v. Wade 사건이 뒤집힌 후 타주에서 많은 환자를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의사는 주정부 금지령을 우회하기 위해 “수상 클리닉”에서 낙태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