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더 행복한

당신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더 행복한 삶을 만드는 방법
우리는 미래에 우리가 누구일지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우리의 건강, 행복 및 재정적 안정에 중대한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미래의 자신과 강하게 동일시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나은 건강을 경험하기 위해 몸을 더 잘 돌보는 것 같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10년 후의 자신을 상상해 보십시오. 나이에 따라 약간의 흰머리와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물질적 상황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러나 당신이 상상하는 그 사람은 근본적으로 오늘날의 당신과 매우 가깝다고 느끼는가? 아니면 낯선 사람처럼 느껴지나요?

지난 10년간의 풍부한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의 반응은 종종 매우 다양하며, 그들의 대답은 행동 경향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드러냅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미래의 자신을 현재의 자신의 연속체로 상상하기 위해 애쓰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훨씬 덜 책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치 그들이 미래의 자신을 현재의 정체성과 거의 관련이 없는 별개의 사람으로 보는 것과 같으며 결과적으로 자신의 행동의 장기적인 결과에 대해 훨씬 덜 걱정합니다.

토토사이트 미래의 자신을 가꾸고 가꾸어야 하는 관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자아에 대한 최근 심리학 연구의 영감은 18세기 Joseph Butler와 같은 철학자들의 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자아나 사람과 내일의 자아나 사람이 동일하지 않고 사람만 같다면, 오늘의 사람은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닥칠 일보다 내일의 사람에게 닥칠 일에 더 관심이 없습니다. “라고 버틀러는 1736년에 썼다.

이 이론은 나중에 Hal Hershfield라는 젊은 연구원의 관심을 끈 영국 철학자 Derek Parfit에 의해 확장되고 옹호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 캠퍼스의 마케팅, 행동 의사 결정 및 심리학 부교수인 Hershfield는 “정말 매력적인 아이디어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미래의 자아와의 단절이 은퇴를 위한 저축을 꺼리는 것을 포함하여 인간 행동의 많은 비합리적인 요소를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알아내기 위해 Hershfield는 먼저 누군가의 “미래의 자기 연속성”을 측정하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more news

그는 현재의 자아와 미래의 자아를 나타내는 한 쌍의 원을 나타내는 단순한 그래픽으로 정착했습니다(아래 참조).

원이 다양한 정도로 겹쳤고 참가자들은 지금부터 10년 후 미래의 자신과 얼마나 유사하고 연결되어 있는지 가장 잘 설명하는 쌍을 식별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