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일본 기업들이 투자에 열심

더 많은 일본 기업들이 투자에 열심
ACLEDA Bank Plc가 동아시아에서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JBAC(일본 비즈니스 협회)의 회원인 8개의 새로운 회사가 올해 상반기에 캄보디아 투자 현장에 진입했다고 협회 보스가 보고했습니다. 국가.

더 많은 일본

사설 토토 JBAC 사장인 Yogo Kanda는 8월 26일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다음 달 2년마다 열리는 컨퍼런스에서 협회가 캄보디아에

투자할 계획이 있는 새로운 일본 기업 목록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는 JBAC, ACLEDA 및 약 50개의 캄보디아 기반 일본 기업 간의 회의 후 진행되었습니다.

Kanda는 JBAC가 내년에 “유명한 캄보디아 사업가들”과 주요 회의를 조직하여 특히 유망하다고 여겨지는 부문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고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캄보디아에 투자하는 “250개 이상의” 일본 JBAC 회원사를 부문별로 분류했습니다: 제조업 25%, 상업 및 서비스 25%, 은행, 보험 및

기타 분야 50%. Kanda는 왕국에 투자하는 모든 일본 기업이 JBAC 회원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more news

ACLEDA 사장 겸 그룹 상무이사 In Channy는 캄보디아의 도로 인프라 개선, 신공항 개발 및 주요 분야의 잠재력에 대한 회의에서 일본 기업인들에게 새로운 투자자가 참여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음을 알렸다고 확인했습니다.

더 많은 일본

그는 ACLEDA의 고객에는 “600개 이상의” 일본 기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이 Minebea 및 Aeon Mall과 같은 “대부분 대기업”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은행 및 금융 비즈니스와 관련된 경험과 CDC[캄보디아 개발 위원회], 경제 재정부 및 세계 은행에서 얻은 일부 데이터를

공유하여 다음 해의 캄보디아 경제 성장을 추정하는 것입니다. 2027년까지”라며 캄보디아 경제가 그때까지 6년 동안 강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Channy는 일본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지만 올해 상승한 수치는 여전히 2008년보다 낮고 정부가 취한

“적절한 조치”에 의해 통제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CDC를 인용한 ACLEDA 보고서에 따르면 캄보디아로의 외국인 직접 투자(FDI) 유입은 정치적 안정, 개방된 투자 시장, 우수한 거시

경제 정책 및 지역 경제 성장에 힘입어 크게 증가했습니다.

보고서는 건설 및 부동산, 의류 및 제조, 농업을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강조했습니다.

1994년 8월 5일 이전 투자법 공포와 2021년 12월 31일 사이에 캄보디아는 약 410억 2천만 달러의 총 등록 투자를 기록했습니다.

금융 부문이 22.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제조업(20.8%), 건설 및 부동산(16.1%), 호텔 및 레스토랑(10.7%), 농업(10.3%), 전기(10.3%)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6.1%) 및 기타 부문(13%).

연락처 작성자: Hom Ph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