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변형 및 카운티 무대응 – 로스앤젤레스를

델타 변형 및 카운티 무대응 – 로스앤젤레스를 코로나바이러스 비상사태로 몰아

약 400만 명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주민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위험은 높습니다.

델타 변형 및

파워볼사이트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소식은 소름 끼치고 유익합니다. 3월 초 이후 처음으로 카운티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일 연속

1000명을 넘어섰습니다. 바이러스 관련 입원은 5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다. 다른 곳에서 하는 것처럼 이 질병의 전염성이 높은 델타

변종은 갑자기 극적으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그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까? 우선, 자체 보호 본능을 따르지 않는 카운티 보건 부서. 유색인종 및 저소득 지역 사회에 깊숙이

접근하지 못하는 것과 함께 이러한 무활동은 LA를 코로나바이러스 비상 사태로 몰아가는 또 다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델타 변형 및

Delta 변형은 새로운 차원의 문제입니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이전 균주보다 더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으며 전염률이 거의 두 배입니다.

전문가들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확산 속도가 현기증이 날 수 있다고 말하고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관계자는 최근 사례,

입원 및 사망의 99% 이상이 백신을 접종받지 않은 사람들과 관련되어 있다고 지적합니다.More news

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L.A. 카운티와 같은 곳에서는 주민의 40%(약 400만 명)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무서운 생각입니다.

지난주 보건 당국자들은 델타가 카운티에서 바이러스의 지배적인 변종이 되었다고 언급했으며 이는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LA의 COVID 수치는 6월 15일 개빈 뉴섬 주지사가 마스크 의무, 실내 식사 금지, 사회적 거리 요구 사항 및 수용 인원 제한을 해제하면서 주를 전면 재개한다고 선언한 날부터 거의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재개는 또한 카운티 감염률을 주민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바에 앉을 수 있는 능력과 결부시켰던 주의 계층화된 시스템을 제거했습니다.

뉴섬의 선언이 법이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개별 카운티는 해당 카운티에 존재하는 조건에 따라 지역 제한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이 있었고 지금도 있습니다. 그리고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국(LACDPH) 국장 Barbara Ferrer는 다시 걱정스러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음을 매우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재개장한 지 불과 2주 만에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국은 사람들에게 다시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기 시작했습니다.

6월 28일, 뉴섬의 이사에 이어 단 2주간의 테스트를 거친 후 페러의 부서는 사람들에게 실내에서 다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식료품점, 소매점, 작업장과 같은 장소에서 “모든 사람의 예방 접종 상태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 특히 위험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페레르는 7월 8일 더 나아가 “COVID-19는 특히 실내에서 쉽게 전염되는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