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은 바이러스 체포

두 사람은 바이러스 체포 비디오에서 Arkansas 보안관의 대리인도 그들에게 과도한 힘을 가했다고 주장합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아칸소 주 법 집행관 중 한 명이

일요일 체포되는 동안 한 남성의 머리를 반복적으로 때리고 포장도로에 내리치는 바이러스성 비디오는 별도의 체포 과정에서 폭력적인 폭행을 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Teddy Wallace와 Tammy Nelson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둘 다 최근 Crawford에 의해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카운티 보안관의 대리인 Levi White와 그가 그들에게 과도한 힘을 가했습니다. 보안관 사무실에 접수된 민원은 무시됐다.

두 사람은

White는 Randal Worcester를 체포하는 동안 목격자가 녹화한 34초짜리 비디오에 포착된 세 명의 경찰관 중 한 명입니다.

일요일에 Little Rock에서 북서쪽으로 약 137마일 떨어진 Mulberry라는 작은 마을에서 해당 영상은 소셜미디어에 올라오자 누리꾼들의 분노를 샀다.

경찰관 중 한 명이 우스터에게 주먹을 날리고 무릎을 꿇고 있는 영상이 포착되었습니다.

그의 머리를 잡고 포장도로에 부딪치기 전에 머리를 계속해서 세게.

동시에 다른 장교는 우스터를 반복해서 무릎 꿇고 세 번째 장교는 우스터를 제압합니다.

아칸소 주 경찰 대변인은 경찰관들이 우스터를 만났을 때 소란 전화에 응답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White와 다른 경찰관들인 Crawford County Sheriff의 Zack King 부관과 Mulberry 경찰관 Thell Riddle은 정직되었으며 주 및 연방 당국은 그들의 행동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구스 크릭에 사는 27세의 우스터는 체포에 저항하고 테러 위협을 가한 2급 구타 혐의로 기소됐다.

2급 폭행, 범죄적 장난, 범죄 도구 소지, 복종 거부 및 범죄 침입. 그는 월요일 보석금으로 풀려났다.

Crawford 카운티 보안관 Jimmy Damante는 세 명의 경찰관 중 누구도 신체 카메라를 착용하지 않았지만 Mulberry 경찰차의 대시캠이 사건을 녹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월레스는 지난 달 화이트와의 만남이 우스터와 비슷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을 구타한 경찰관이 “의심할 여지없이” 화이트라고 말했다. Wallace의 변호사 Carrie Jernigan은 White가 가정 소란 전화에 응답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Wallace는 두 만남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지휘봉을 포함하여 잔인하게 구타를 당하는 동안 전기 충격 총을 여러 번 사용했다는 것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월러스는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팔꿈치와 무릎에 많은 찰과상을 입었다. 다리에 멍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가 변호인단과 합류한 곳. “오른팔에 큰 타박상이 있어요. 이제 막 다 나았어요. 머리가 터져버렸어요.”

Crawford County Sheriff’s Office는 Wallace와 Nelson의 주장에 대한 논평 요청이나 두 사람에 대한 체포 보고서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두 명의 Crawford 카운티 보안관 대리인의 변호사인 Russell Wood는 NBC 뉴스 대신 자신의 법률 사무소의 Facebook 페이지를 언급하면서 그들의 주장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화요일 페이지에 게시된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