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터치

레이스 터치

레이스 터치
레이스 터치는 일반적으로 앞으로 또는 대각선으로 드리블하는 데 사용됩니다.

끈으로 공을 만질 때 보폭을 끊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드리블 속도가 빨라집니다. 더 자연스럽습니다.
레이스 터치 하려면 무릎을 들어 올리고 발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발목을 잠그고 끈으로 공을 터치합니다.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지만 연습을 하면 할수록 익숙해질 것입니다.

강남 룸살롱 103

메시, 아자르, 네이마르와 같은 훌륭한 드리블러는 모두 공을 가지고 열린 공간으로 달릴 때 이 기술을 마스터합니다.

내부 터치.

수평으로 드리블할 때 인사이드 터치를 사용하고, 상대로부터 공을 보호하면서 전방으로 드리블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터치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리를 바깥쪽으로 약간 움직이고 발목을 고정하고 발 안쪽으로 공을 터치하는 것입니다.
공은 몸을 가로질러 가야 합니다. 공이 몸에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깝게 움직인다면 발의 각도를 조정하십시오.

외부 레이스 터치

바깥쪽 컷은 과거 수비수를 가속하고 측면으로 회전하고 컷하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이 터치는 레이스 터치처럼 빠르고 고르지 못합니다.
바깥쪽 터치를 올바르게 하려면 다리를 안쪽으로 약간 움직여 발목을 고정하고 발 바깥쪽으로 볼을 터치해야 합니다.

솔 터치

솔 터치는 매우 유연한 터치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터치를 사용하여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장의 표면이 고르지 못하기 때문에 솔 터치가 상당히 어렵다.

하지만 완전히 버리면 안 됩니다. 많은 프로 선수, 특히 브라질인(네이마르, 쿠티뉴 등)은 경기에서 정기적으로 단독 터치를 사용합니다.

전체뉴스

볼 위에 가볍게 발을 올려놓은 후 볼을 옆으로 굴려 솔 터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독 터치를 사용하여 앞으로 드리블하려면 몸을 옆으로 돌리십시오. 수비수를 공격하게 하여 그를 물리치고 우주로 뛰어들게 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축구공 컨트롤 팁

볼 컨트롤을 가장 먼저 배울 기술로 만드십시오.

어려운 사실은 공을 제어하는 ​​방법을 모르면 축구를 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멋진 기술로 넘어가기 전에 먼저 볼 컨트롤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잘하더라도, 그것이 단지 워밍업 훈련의 일부일지라도 정기적으로 볼 컨트롤을 연습하십시오.

당신의 발가락에 머물

볼을 컨트롤할 때 느려진 적이 있습니까?

대답이 ‘예’라면 그 이유는 아마도 당신이 서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발끝에 머물면 더 반응적으로 움직일 수 있고 볼을 제어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공을 가까이 두십시오

공이 당신에게서 멀어지면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공을 너무 멀리 보내면 수비수가 공을 훔칠 수 있습니다. 공이 발에 붙어 있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그것이 그것을 하는 방법입니다.
수비수가 당신을 막아냈을 때 당신이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볼은 당신의 발이 닿을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