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지방선거

마드리드

봉쇄반군, 마드리드 지방선거 승리

COVID-19 전염병 동안 술집과 상점을 열어 두어 몇 달 동안 좌파 중앙 정부에 도전한 스페인 마드리드 지역의 보수 지도자가 화요일 지역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수백명의 깃발을 흔드는 지지자들이 인민당(PP) 본부 밖에 모여 “자유! 자유!”를 외쳤다.
예비 결과에 따르면 지역 지도자 Isabel Diaz Ayuso는 2019년 이전 선거보다 두 배 이상 점수를 얻었습니다.

“자유”는 Ayuso의 캠페인 모토였습니다. 그녀는 느슨한 COVID 전략을 바탕으로 전염병과 싸우기 위해
부과된 제한에 지친 유권자들에게 호소했습니다.

PP의 파블로 카사도 대표는 지지자들에게 “자유가 승리했습니다.
유권자들은 “팬데믹에 대한 (Ayuso의) 대처를 신뢰했습니다.” “자유는 언제나, 항상,” 감정적인 Ayuso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비평가들은 Ayuso가 사업을 돌보면서 의료 서비스를 소홀히 했다고 비난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전염병을 억제하기 위해 바와 레스토랑을 폐쇄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많은 마드리드 주민들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스페인의 4,700만 인구 중 700만 명이 거주하는 마드리드 지역은 화요일에 지난 14일 동안 100,000명당 343명의 COVID-19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국 평균 213명입니다. 중환자실 수용 인원은 44명으로 스페인에서 가장 높습니다. %.

마드리드 극우 지원?

Ayuso는 2019년 30석에서 64석을 얻은 예비 결과에 따르면 74%의 득표율로 다른 정당의 지지 없이
이 지역을 통치하기에 충분한 의석을 얻지 못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2019년 하반기에 예상됩니다. 저녁.

PP는 지난 26년 동안 수도권을 장악했고, 설득력 있는 승리는 국가적 차원에서 추진력을 줄 수 있다.
국회에서 PP는 집권 사회주의자들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정당이다.

예비 결과에 따르면 12석에서 13석으로 늘어난 극우 복스당은 136석의 지방의회에서 아유소를 지지할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다.

무르시아 지역의 보수적인 페르난도 로페즈-미라스(Fernando Lopez-Miras) 지역 대표는
복스가 그곳에서 그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로페즈-미라스는 마드리드 투표가 국가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TVE에 말했다.
그는 “우익과 중도우파를 통합하는 프로젝트가 구체화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GAD3 여론조사와 예비 결과에 따르면, PP와 함께 마드리드 지역을 운영해 온 중도 우파 시우다다노스는 무너져 2년 전 달성한 26석과 비교해 전혀 의석을 얻지 못했다.

뉴스더보기

Vox는 이미 PP/Ciudadanos 연정을 지지하고 있었고 이제 문제는 정부의 일부가 될 것인지 여부입니다.

공식 결과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했고 승자의 확인은 앞으로 몇 시간 안에 올 것입니다.

예비 결과에 따르면 페드로 산체스 총리의 사회당은 37석에서 25석으로 늘어났지만, 그들과 다른 좌파 정당들이 아유소에 도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지 않았다.

최근 몇 달 동안 COVID 시대의 다른 선거와 달리 투표율은 약 74%로 2019년의 64%에서 크게 높아졌습니다.

(Belen Carreno, Clara-Laeila Laudette, Ingrid Melander, Susana Vera, Cristina Galan, Emma Pinedo 및 Elena Rodriguez의 보고 Ingrid Melander의 글 Mark Heinrich 및 Alistair Bell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