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갱 부채로 캐나다인 2명 살해

멕시코 총격 사건은 금요일 플라야 델 카르멘 남쪽 호텔 스카렛 리조트에서 발생했습니다.

멕시코 검찰은 화요일 지난주 카리브해 연안 휴양지에서 2명의 캐나다인을 살해한 것은 마약과 무기 밀매에 전념하는 것으로 보이는 국제 갱단 간의 부채 때문이라고 말했다.

금요일 검찰은 사망한 두 남자 모두 캐나다에서 범죄 기록이 있고 한 명은 강도, 마약 및 무기 범죄와 관련된 오랜 전과를 가진 알려진 중범이라고 말했다.
세 번째 캐나다인 여성은 부상을 입고 지역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지만 아직 수사관들과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사설 파워볼

오스카 몬테스 퀸타나로오 주 검찰총장은 “수사 결과 이번 공격이 피해자들이 가담한 초국가적 불법 활동으로 인한 부채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정보는 그들이 무기와 마약 밀매, 특히 다른 범죄에 연루되었다는 것입니다.”

Montes는 공격이 이전에 이 지역에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진 적이 없는 카르텔이나 갱단에 의해 거의 한 달 동안 계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표준 절차에 따라 그는 갱단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공격은 금요일 Playa del Carmen 남쪽의 Hotel Xcaret 리조트에서 발생했습니다. 공격자들은 리조트에 들어갈 손님용 손목 밴드를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 갱

Montes는 1월 초에 캐나다인을 죽이기 위해 고용된 첫 번째 암살자 그룹이 보안이 너무 철저했기 때문에 일을 포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암살자가 살해를 수행하기 위해 리조트로 날아갔다고 그는 말했다.

당국은 지금까지 이 사건에서 체포된 용의자 2명이 음모를 조정한 멕시코시티에서 온 전문 납치범과 고용된 살인범이라고 밝혔습니다.

2명 살해 멕시코 갱단

경찰은 또한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10명의 캐나다인 그룹의 일원이었던 것으로 보이는 그녀의 성 Nu로만 식별되는 여성을 체포했습니다.

Montes는 Nu 둘 다 희생자들의 “아이들을 돌봤다”고 말했고, 살인범들을 만났고 그들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CBC 뉴스에 보낸 이메일 응답에서 캐나다 글로벌 업무는 “2명의 캐나다 시민이 사망하고 한 명의 캐나다 시민이 멕시코에 구금된 사실을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이어 “영사관 관계자들이 현지 당국과 연락을 취해 정보를 수집하고 영사 지원을 하고 있다”며 “당사자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카리브해 연안의 Quintana Roo 주에 외국인이 많이 유입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범죄 조직이 많이 있습니다.

루마니아 갱단은 ATM을 사용하여 신용 카드를 복제하거나 불법적으로 인출하는 등 오랫동안 이 주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당국은 연료 절도 조직에 연루된 혐의로 2명의 우크라이나인을 체포했습니다. 이민자 인신매매자들은 오랫동안 칸쿤을 쿠바 이민자들을 밀수하는 기지로 사용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