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사람

미국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사람
유출된 문서는 미국 대법원이 낙태에 대한 전국적인 법적 권리를 뒤집을 태세를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현재 미국에서 낙태는 임신 약 24주까지 가능합니다.

미국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대법원은 주정부가 임신 초기 단계에서 시술을 금지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종 판결은 7월까지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법이 바뀌면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누가 가장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까?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낙태 접근을 제한하면 젊은 여성, 빈곤한 여성 및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낙태를 한 여성의 대다수는 20대이며, 2019년 보고된 낙태 중 약 57%가 20세에서 29세 사이의 여성에게 시행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주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낙태 데이터를 보고하지만 소수의 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more news

선택을 지지하는 연구 그룹인 Guttmacher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인 Rachel Jones는 BBC에 “일반적인 낙태 환자는 20대이고 돈이 많지 않으며 자녀가 한 명 이상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낙태법이 바뀔 수 있는 이유
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낙태를 하는 미국 여성의 75%가 저소득 또는 빈곤층으로 분류됩니다(미국 공식 빈곤 정의 기준).빅스비 글로벌 생식 건강 센터(Bixby Center for Global Reproductive Health)의 연구원인 안토니아 빅스 박사는 “저소득으로 생활하고 건강 보험에 대한 제한적인 접근을 포함하여 구조적 불평등은 모두 유색인종의 낙태율을 높이는 원인이 됩니다.”

미국의

흑인은 미국 인구의 13%를 차지하지만, 흑인 여성은 미국에서 보고된 낙태의 3분의 1 이상을, 히스패닉 여성은 약 5분의 1을 받습니다. CDC의 최신 통계.

보고된 낙태 건수는 2010년과 2019년 사이에 거의 18% 감소했습니다. 2019년에는 약 630,000건의 낙태가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2010년의 765,000건 이상과 비교됩니다.

보고된 낙태 건수가 감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uttmacher Institute의 Kimberley Lufkin은 “피임약에 대한 접근성 증가와 성행위 감소 등 여러 가지 이유에서 감소하는 비율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지난 10년 동안 미국 전체에서 출생률과 임신률이 감소했습니다.

또한 미국 전역에서 낙태 제한이 증가하고 있어 여성의 시술 접근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현재 주에서는 태아 생존력이 확립되기 전에는(이론적으로는 태아가 자궁 밖에서도 생명을 유지할 수 있을 때) 낙태를 법적으로 금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 의원들이 낙태를 어렵게 하는 조치를 취할 수는 있지만 현재 대법원에 계류 중인 사건에서는 이를 변경할 수 있어 이 기간(24주) 이전에 금지령을 내릴 수 있다.

일부 주에서는 낙태를 시술한 의사를 처벌하는 법률을 시행하고 있으며, 다른 주에서는 저소득층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 지원 의료 서비스에 낙태를 포함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