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원 ,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 법안 승인

워싱턴 — 미국 하원 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응하기 위해 발표한 제한 조치를 시행하기 위한 노력으로 러시아의 대미 원유 수입을 금지하는 법안을 압도적으로 승인했습니다.

미국 하원

바이든의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를 넘어 의회를 통과하는 이 법안은 세계 무역 기구(WTO)에서 러시아의 지위에 대한 검토를 장려하고
인권 침해에 대한 러시아 관리에 대한 제재에 대한 미국의 지지를 나타낼 것입니다. 정권을 고립시키다.

양당의 의원들은 미국의 초당적 태도를 보여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집에서 더 높은 가스 가격을 기꺼이 감수하면서 행동하기를
열망해 왔습니다. 법안은 수요일, 414-17로 승인되었으며 이제 상원으로 넘어갑니다.

법안 초안 작성을 도운 D-Texas의 Lloyd Doggett 의원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해외 탱크를 막으려면 집에서 탱크를 채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결속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라고 Doggett는 토론 중 말했습니다.

일본 전자 및 엔터테인먼트 대기업 Sony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PlayStation 비디오 게임 콘솔과 게임 소프트웨어의 러시아로의
모든 선적을 중단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목요일 성명을 통해 인기 레이싱카 게임 ‘그란 투리스모 7(Gran Turismo 7)’의 출시를 중단하고 러시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폐쇄한다고 밝혔다.

미국 하원 회사는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촉구하는 글로벌 커뮤니티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영화와 음악 사업을 하고 있는 소니는 앞서 러시아에서 영화의 극장 개봉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Sony Group Corp.은 또한 전쟁
희생자들을 돕기 위해 UN 난민 고등 판무관과 국제 구호 단체 Save the Children에 200만 달러의 인도적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동행복권 api

___

도쿄 — 일본 기계 및 기술 회사인 히타치 그룹이 러시아에 대한 수출을 중단하고 생산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히타치는 목요일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전력 장비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직원과 가족을 더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시켜 사업을 재개했다고 밝혔습니다.

“Hitachi Group은 모든 직원과 그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회사는 우크라이나에서도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하루빨리 평화가 찾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__

IRPIN, 우크라이나 — 키예프 외곽의 러시아군이 점령한 마을에 거주하던 수백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수요일 대피했습니다.

일부는 흰색 깃발로 고정된 자동차 행렬이 길을 따라 줄지어 있었고, 빨간색 십자가가 표시된 노란색 버스 라인과 합류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