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이 신병 모집 위기에 직면한 이유

미군이 신병 모집 위기에 직면한 이유

미군이 신병

해외사이트 구인 미군은 점점 더 늘어나는 모집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너무 커서 입법자들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군인에 관한 소위원회 위원장인 D-Calif의 Jackie Speier 미 하원의원은 “군은 젊은 인구에 진화가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위해 그 젊은 인구를 목표로 삼으려면 그들에게 호소력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모든 군대 중에서 미 육군은 이번 회계연도에 신병 모집에 있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Stars and Stripes에 따르면 다른 서비스는 목표를 달성해야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로 인해 계속해서 채용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인 Mackenzie Eaglen은 “일부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보다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군대는 확실히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군대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올 회계 연도 말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지금 체력 기준과 학업 기준을 다시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 국방부는 CNBC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증가하는 모집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미군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위의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Zshanderia Bratcher는 고등학교 1학년 때 군대에 입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군이 신병

테네시 주 멤피스에서 상급생이 되었을 때 그녀는 공군이 자신의 선택이 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졸업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17세의 이 소년은 이미 기초 훈련을 마치고 공군 장교로 진급하고 군 보안군에 입대하기 위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나보다 더 큰 대의에 동참하고 싶었다.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싶습니다. 군대, 특히 공군에 입대하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곳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Bratcher가 말했습니다.

젊은 미국인들이 학교를 마치고 직업을 찾기 위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공군, 해군, 해병대 및 육군은 올해 충분한 신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회계 연도가 한 달 남짓 남은 상황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육군은 모집 목표의 52%만 달성하여 12,000~15,000명의 신병 부족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공군, 해군, 해병대는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9월 30일에 끝나는 올해 회계연도를 1973년 초안 종료 이후 가장 어려운 것으로 설명했다.

공군 모집 서비스 부사령관인 제이슨 스콧 대령은 26,151명의 신병을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연기에 착륙할 것입니다.”

해군은 33,400명의 현역 신병 목표에 얼마나 근접했는지 말하지 않을 것이며, 해병대는 그 수치가 회계 연도가 끝날 때까지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회계연도에 500명 미만의 신병을 필요로 했던 작고 경쟁력 있는 우주군만이 주요 모집 문제에 직면하지 않는다고 Scott은 말했습니다.

미지의 영역’ more news

육군 모집에 주력하는 Rand Corp.의 선임 정책 연구원인 Jeff Wenger는 “지금은 사람을 모집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미지의 영역에 있습니다. … 이 시장에서 정상으로의 복귀에 대해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