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올림픽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시나리오에 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 캐나다인은 일요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최종 라운드 로빈 경기에서 이탈리아를 이겨야 합니다. 동부 표준시

캐나다는 월요일 아침(일요일 오후 8시 ET) 베이징 게임 준결승 진출을 위한 라운드 로빈 믹스더블 컬링 결승전에서 이탈리아와 필승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호주로.

캐나다는 8-0의 완벽한 기록으로 10개 팀의 필드 위에 앉아 있는 이탈리아와 맞붙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는 일요일 호주에 패하면서 영국,
노르웨이와 함께 5-3으로 떨어졌습니다. 캐나다가 패할 경우 스웨덴(5-4)이 타이브레이크 우위를 점하고 있어 준결승에서 4위이자 결승에 진출하게 된다.

안전사이트

Rachel Homan과 John Morris가 일요일 플레이를 시작하여 체코 공화국을 7-5로 이기고 경기를 시작했지만,
후반에 조 1위 팀인 호주를 상대로 일찍 뒤쳐져 플레이오프 희망이 불투명해졌습니다. 호주팀을 상대로 연장전을 펼쳤지만 컴백을 끝내지 못했다.

Morris가 Alta. Canmore에서 코치하고 있는 Tahli Gill과 Dean Hewitt는 훨씬 더 날카로운 슛 메이킹을 타고 9엔드에서 10-8로 승리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 컬링

Homan은 후에 CBC의 Colleen Jones에게 “힘든 경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꽤 천천히 나왔고,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고, 우리는 가능한 한 잘 추측했고, 싸웠고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우리 둘 다 프로세스를 고수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승리. 결국 우리의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계속 나아가야 했습니다.”

남은 경기 승리해야 베이징 올림픽 메달권

4엔드 후 초반에 7-0 홀에 빠진 캐나다인은 경기에 복귀하여 8-8 동점을 만들고 9엔드를 강제 종료했습니다.

일요일에 Homan과 Morris가 체코와의 연장전에서 극적인 7-5 승리를 거두었을 때와 달리 캐나다인에게는 그러한 추가 끝 성공이 없었습니다.

호주인들은 일요일에 Gill에 대한 COVID-19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올림픽에 불참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베이징에서 열린 의료 전문가 패널(MEP)에 의해 토너먼트에 남아있기 위한 막바지 포기가 주어진 후, 호주인들은 4년 전 평창에서 은메달을 딴 스위스와 경기를 위해 국립수영장으로 달려가야 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토너먼트를 0-7로 시작한 후, 호주인들은 그 게임을 9-6으로 이겼고, 그 높은 점수를 타고 있는 캐나다인들을 상대로 시합에 들어갔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캐나다와의 1엔드에서 초반에 3-0으로 앞서기 위해 슛을 쏘았고, 2엔드에서 2개를 훔쳤고, 3엔드에서 또 하나를 훔쳤습니다. 캐나다는 4엔드에서 다시 게임에 복귀할 태세를 보였지만 Gill은 또 한 번의 1점 스틸을 위해 멋진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인은 5엔드에서 상황을 뒤집기 시작했습니다. 호주인이 일찍 몇 차례 실책하고 후반에 두 번이나 실책하면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 시점까지 이상하게 흔들리던 Homan은 캐나다를 4득점의 ​​위치에 유지하고 경기에 곧바로 돌풍을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