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은 1만 파운드를 받았다.

보리스 존슨은 1만 파운드를 받았다.
보리스 존슨 전 외무장관은 지난주 스태퍼드셔 기지에서 브렉시트 찬성 연설을 하기 3일 전 JCB로부터 1만 파운드를 받았다.

기부금은 하원의 관심 등록부에 기재되어 있으며, 광부 거물이 전 브렉시트 장관인 David Davis에게 20시간 근무에 대해 60,000파운드를 지불하기로 한 거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리스

먹튀검증커뮤니티 한 노동당 의원은 데이비스가 “브렉시트에 대한 적절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후에 그 액수를 벌게 된 것은 “역겹다”고 말했습니다.

JCB 회장 뱀포드 경은 영국의 EU 탈퇴를 지지한 보수당 기부자다.

Johnson은 회사의 Rocester 공장에서 연설을 통해 영국이 EU를 탈퇴하는 날짜를 연기하자는 백벤치 의원들의 “부끄러운” 제안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16년 국민투표에서 터키의 EU 회원국 가입 가능성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는 질문을 던지자 이를 부인해 비판을 받았다.

실제로 존슨 총리는 2016년 6월 투표를 앞두고 여러 차례 이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more news

국회의원 부임에 대한 투명성 요구
MP는 두 번째 직업에 대한 새로운 규칙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MP는 주당 28시간 의사로 일합니다.
한편 데이비스는 의회 외 근무에 대한 급여를 신고해야 하는 등록부에 올해 1월 1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급여를 지급할 것이라고 기재했다.

보리스

“나는 분기별로 지급되는 연간 £60,000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근무 시간: 연간 약 20시간”이라고 그는 썼습니다. 그는 그 일에 대해 의회의 자문 위원회와 상의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데이비스는 6개월 동안 독일 제조 회사인 만스펠더 쿠퍼 운드 메싱(Mansfelder Kupfer Und Messing)의 이사가 되어 36,085파운드를 벌었다.

이 급여는 의원의 기본급 77,379파운드에 추가되는 금액으로, 의원이 다른 직책을 맡는 것을 금지하는 규정은 없지만 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영국의 브렉시트 반대 캠페인을 지지하는 노동당의 이언 머레이 의원은 데이비스가 “내각에서 물러난 후” 추가 수입을 올려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캠페인을 했고 여전히 지지하는 재앙적인 브렉시트로 인해 더 깊은 긴축과 생활비에 직면하게 된 영국 국민들에게 얼마나 절대적인 모욕”이라고 말했다.

“그가 내린 결정에는 매우 실질적인 결과가 따르며 건설 및 제조 부문의 노동자도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규칙은 무엇입니까?
하원의원은 “유급 옹호자”로 활동할 수 없으며 의회 외부의 유급 고용을 포함한 재정적 이해관계를 의원 재정적 이해관계 등록부에 신고해야 합니다.

내각위원은 다른 직무를 수행할 수 없으며 퇴임 직후 맡을 수 있는 역할에 제한이 있습니다.

추가 급여를 받는 MP에 찬성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에게 더 넓은 범위의 경험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직업 정치인”이 되는 것을 막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의회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다고 말하면서 금지령을 원합니다. 그림자 내각부 장관인 Jon Trick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수를 위한 규칙과 다수를 위한 또 다른 규칙.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읽을 때 의심할 여지 없이 ‘주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