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성공을 앗아가는 ‘시간 빈곤’

부모의 성공을 앗아가는 ‘시간 빈곤’
하루에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모에게는 더 적은 수의 문제가 있으며 ‘시간 빈곤’ 문제는 그 어느 때보다 확대되었습니다.

부모의

자신을 위한 시간, 자녀와 보내는 시간 또는 집안일을 따라잡는 시간.

부모에게 가장 큰 불만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많은 사람들이 같은 문제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모든 일에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만성적인 느낌으로 정의되며,

부모의

‘시간 빈곤’이 증가하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시간 빈곤’을 느끼며 시간 빈곤은 웰빙, 신체 건강 및 생산성 저하를 포함하여 심각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특히 부모 사이에서 지속됩니다. 2018년 영국 공식 통계에 따르면 15세 미만의 자녀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혼자 사는 사람들보다 주당 최대 14시간의 자유 시간이 적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유형의 1차 양육자, 특히 고소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지원 구조에 접근할 수 없는 저소득 어머니는 특히 시간 압박에 취약하고 만성적인 시간 빈곤층은 종종 사회적, 경제적 빈곤의 악순환에 갇히게 됩니다.

팬데믹은 시간 빈곤의 많은 문제를 확대했지만 전문가들은 그 격차를 좁힐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생산성이 물신화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상시 가동’ 문화란 우리의 일이 종종 개인 시간으로 흘러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아가 더 강렬하게 느껴진다.

토토사이트 그리고 우리의 친구, 취미 및 관심사는 연중무휴로 전화를 탭하거나 스와이프하기만 하면 됩니다.

London School of Economics의 포용 이니셔티브(Inclusion Initiative) 책임자인 Grace Lordan은 “시간이 부족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항상 기술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직장, 가족 및 친구를 위해 전화를 받아야 한다고 더 자주 느낍니다.

아이들에게는 과거에 비해 훨씬 체계화된 활동이 많아져 부모에게 토요일은 더 이상 단순히 문을 열고 아이를 놀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시간에 대해 인식하고 느끼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리고 특정 인구 통계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보다 효율적인 작업 방식의 혜택을 누렸지만 다른 사람들은 무급 노동과 인지 노동에 소요되는 시간의 증가로 인해 고통을 겪었습니다.

증가하는 것은 반드시 시간 빈곤이 아니라 시간 불평등입니다.

“시간 빈곤은 간병인에게 압도적으로 영향을 미치지만 빈곤층에게도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Boston College 경제학부의 전략, 혁신 및 기술 부학장인 Aleksander Tomic은 말합니다.more news

“가족 중 어린이, 노약자, 병자를 돌볼 수 있는 비용을 지불할 수 없는 가족의 경우, 보육 및 각종 약속이 과도하게 많은 시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돌봄 업무는 파트너와 함께 살더라도 거의 항상 여성이 수행합니다.”

여성, 특히 자녀가 있는 여성에게 시간 부족은 심각한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