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영국에

브렉시트: 이전에

먹튀검증커뮤니티 브렉시트: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영국에 거주하는 EU 국민이 몇 명이나 더 있습니까?
6월 30일 수요일은 영국에 거주하는 EU 국민이 정착 신분을 신청할 수 있는 마감일이지만 정부는

지연에 대한 합당한 사유가 있는 사람들은 그 이후에도 계속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이전 추정치보다 훨씬 더 많은 EU 시민이 이 나라에 살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5월 31일 현재 정부는 EU(및 EEA) 국민이 이달 말 이후에도 영국에서 계속 거주하고 일할 수

있도록 하는 브렉시트 이후 계획에 대해 560만 건의 신청서를 접수했습니다.

이는 2019년 3월 계획이 완전히 공개되었을 때의 공식 추정치인 370만(비아일랜드) EU 국민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약 500만 건의 정착 신청이 잉글랜드에서, 스코틀랜드에서 25만 건이 조금 넘고 웨일즈와 북아일랜드에서 각각 약 92,000건이 접수되었습니다.

이 계획에 대한 최신 수치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각 지방 당국의 숫자로 나뉩니다. 이를 통해 각 지방

당국의 EU 국민 수에 대한 공식 추정치와 비교하여 추가 EU 국민이 거주할 수 있는 지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착 상태는 여전히 영국에 있습니다.

이 계획은 성공적이었지만, 이민 정책과 노동 시장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영국의 EU 국민 수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얼마나 부족한지를 강조했습니다.

정산 상태는 무엇입니까?
영국에 거주하는 EU 국민은 6월 30일까지 영국 체류를 신청해야 합니다. 다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브렉시트: 이전에

정착 신분 – 2020년 12월 31일 이전에 5년 이상 계속 영국에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에게 제안됩니다. 5월 31일 현재 275만 명에게 부여되었습니다.
사전 정착 상태 – 2020년 말까지 영국에 거주한 지 5년 미만인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5월 31일 현재 228만 명에게 부여되었습니다. 그들은 미래에 정착 상태를 신청할 수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받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또한 더 적은 수의 신청서가 반복되거나 유효하지 않거나 거부되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EEA 시민의 일부 비유럽 가족 구성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West Sussex의 일부, Wolverhampton 및 수많은 런던 자치구를 포함한 많은 지역에서 신청자의 수는 EU 국민의 예상 지역 인구보다 80% 이상 많았습니다.

그리고 몇몇 국적이 눈에 띄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루마니아인에 대해 760,000건 이상의 신청서가 승인되었지만 루마니아 거주 인구는 약 400,000명에 불과합니다.
실제 숫자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신청하도록 요청받았기 때문에 합의 계획은 우리가 가진 가장 좋은 견적을 제공했습니다.

2016년 영국에서 브렉시트 이후 EU 시민의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결성된 압력 단체조차 스스로를 The 3 Million이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실제 수치를 모르는 것은 정부뿐만이 아니었다.

그리고 처음에 예측했던 것보다 150만에서 200만 명이 더 많은 정착 계획에 적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민 전문가들은 큰 정부 계획이 100% 채택된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는 정착 계획에 서명하지 않은 수만 또는 수십만 명의 EU 국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