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투자한 100sq km 농업 허브

싱가포르에서 투자한 100sq km 농업 허브
싱가포르의 Hong Lai Huat Group Ltd의 자회사인 HLH Agriculture(Cambodia) Co Ltd는 북서부 Kampong Speu 지역에 캄보디아-싱가포르 복합 농업 허브(CSAH)의 출범과 다음 각서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싱가포르 제조업 연맹(SMF)과 MOU를 체결하여 이 프로젝트에 투자할 외국 기업을 유치합니다.

싱가포르에서

오피사이트 Oral 지역의 100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CSAH는 2월 18일 밤 많은 주요 투자자들이 참석한 행사에서 취임식을 했습니다.

상당 부분은 싱가포르에서 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저명한 싱가포르 건축 회사 Swan & Maclaren Architects가 설계했으며 토지를 농업, 축산, 동물 사료 생산, 사유지, 공유 숙박

시설, 다양한 비즈니스 센터, 광업, 산업, 태양열 발전, 건축 자재 등이 있습니다. more news

HLH 농업 대표 Ryan Ong Jia Ming은 CSAH가 3단계로 개발될 것이며 Swan & Maclaren Architects의 설계가 이 프로젝트를 농업, 생활 및

비즈니스를 위한 중요한 영역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허브의 상당 부분이 개방된 지역, 녹지, 저수지 및 교통 도로를 위해 예약되어 왕국의 “선도적인 생태 농업 도시”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상장 기업인 Hong Lai Huot Group Limited는 싱가포르와 캄보디아의 대규모 부동산 시장과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캄보디아의 발전에 높은 수준의 기술과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On이 말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취임식을 계기로 Hong Lai Huat Group과 SMF는 CSAH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농업 부문 및 기업 투자 기회를 늘리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MOU를 가상으로 체결했습니다.

그룹의 홍보 책임자인 Leng Kheang은 2008년 정부로부터 경제적인 토지 양허를 받은 후 회사가 토지를 개간하고 도로와 물 인프라를

설치하고 카사바를 심고 이미 타피오카를 수출한 카사바 가공 공장을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녹말.

“현재 회사는 위치 및 인프라 시스템을 거의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회사는 현장 연구와 준비에 3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현지 및 해외 투자자, 특히 싱가포르인을 유치하고 싶습니다.”

CSAH의 위치는 날씨, 환경, 교통 및 기타 여러 지표면에서 유리하다고 Kheang은 프로젝트가 국도 3, 4, 41, 44 및 51과 같은 주요 도로와

가깝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CSAH 현장에 400명 이상의 근로자가 있는 상태에서 주요 장애물을 제외하고 “향후 몇 년” 내에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SAH는 시아누크빌의 첫 번째 D’seaview에 이은 그룹의 세 번째 개발 프로젝트이며, 두 번째는 Royal Group of Companies Ltd와 공동으로 Royal Platinum을 위한 합작 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