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최신 예산 제이슨 케니에게 정치적으로 좋습니다.

앨버타 최신 예산 앨버타 주 수상은 확고한 내러티브와 함께 리더십 검토에 들어갈 것이라고 Ken Boessenkool이 씁니다.

때로는 좋은 것보다 운이 좋은 것이 더 낫습니다. 하지만 스위트 스폿은 둘 다입니다.

정치 지도자들은 불운과 나쁜 정책 결과를 상대방에게 고정시키는 과도한 노력을 기울이면서 동시에 행운과 좋은 정책 결과를 자신에게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최근 알버타 예산은 제이슨 케니 수상이 기대할 수 있었던 모든 행운과 좋은 정책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에게 이보다 더 중요한 시기에 올 수 없는 반가운 반전이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첫째, 운입니다.

석유 및 가스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앨버타에 대해 가장 멀리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이것은 주정부 예산에 좋습니다.

그리고 알버타의 자원 수익을 하늘로 치솟게 하는 유가 상승은 최근 동유럽에서 발생한 끔찍한 지정학적 사건 이전에 발생하여 이러한 가격과 수익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얼마나 더 높을까?

앨버타 최신 예산 제이슨

캘거리 대학교(University of Calgary) 경제학자는 예산에 사상 최고 수준의 석유 및 가스 사용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지적합니다. 전반적으로 알버타는 2020년에서 2022년까지 주정부 수입이 45%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예측은 이미 구식이며 따라서 거의 확실히 보수적인 에너지 가격을 기반으로 합니다.

앨버타는 배럴당 약 69달러의 평균 유가로 균형 잡힌 예산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현재 가격은 배럴당 $100 미만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천연 가스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지도 않았습니다. 가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모두 말해서, Kenney는 행운의 세 배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첫째, 에너지 가격이 상승하여 지방 수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네요. 앨버타 최신 예산

둘째, 더 많은 오일샌드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배럴이 이러한 더 높은 가격으로 생산되어 수익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셋째, 유가가 오르면 지난 정부(당시 총리 Rachel Notley)가 변경한 덕분에 앨버타는 인상될 때마다 더 큰 덩어리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이 희소식 예산은 단순한 행운 그 이상입니다.

제이슨 케니(Jason Kenney)는 자신을 현재의 랄프 클라인(Ralph Klein)으로 변모시켰습니다. 랄프 클라인(Ralph Klein)은 알버타의 재정을 바닥에 마지막으로 씨름한 알버타 수상입니다.

유명하게(그리고 보수주의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음) Klein은 세금 인상이나 경제 성장에 의존하지 않고 지출을 줄임으로써 1990년대에 알버타의 예산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Klein은 1인당 실질 지출을 무려 25%나 줄였습니다. 이러한 삭감으로 인해 앨버타의 1인당 프로그램 지출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과 같은 다른 큰 주와 일치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까지 알버타의 지출은 이 세 지역의 평균보다 낮았습니다. 그 후 에너지 가격이 오르기 시작했고 앨버타는 신속하게 방탕한 방식으로 돌아갔습니다.

2010년까지 앨버타는 BC보다 25%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있었습니다. 동일한 서비스 바구니를 제공하는 데 온타리오주보다 40% 더 많습니다.

다음 10년 동안 앨버타의 1인당 지출은 다른 큰 주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그 격차는 다른 지방들이 자체적으로 자제력을 발휘하면서 한동안 더 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