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는 중국에게 큰 도전이다

우크라이나 위기는 중국에게 큰 도전이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군사 작전을 발표하기 몇 시간 전, 미국은 모스크바와 중국이 연합하여 “심각한 편협한” 세계 질서를 만들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위기는 여러 면에서 중국에 중대한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위기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와 중국의 더욱 긴밀한 외교 관계는 동계 올림픽에서 볼 수 있으며 푸틴 대통령은 세계 정상급 지도자 중 몇 안 되는 참석으로 베이징을 방문합니다.

의미심장하게도, 푸틴 대통령은 올림픽이 끝난 직후 우크라이나의 분리된 두 지역을 인식하고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중국 정부는 공식 성명에서 우크라이나의 긴장을 완화할 것을 모든 측에게 촉구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이제 러시아가 그러한 모든 억제를 해제했는데 충돌에 대한 중국의 공식 입장이 어디에서 확대됩니까?

중국 정부는 유럽에서 전쟁을 지원하는 것으로 볼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모스크바와의 군사 및 전략적 유대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제1 무역 파트너는 중국이고 베이징은 키예프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를 이상적으로 원하지만 우크라이나 영토에 군대를 파견하는 정부와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으면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중국이 러시아의 침략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판단되면 서유럽에서 중국에 대한 무역 역풍 가능성도 있다.

우크라이나 위기는

중국 외교정책의 변화?
더욱이 중국 지도자들의 끊임없는 삼가는 것은 다른 나라의 내정에 간섭하지 않으며 다른 나라도 중국의 내정에 간섭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지난 주 놀라운 조치로 중국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규탄하는 유엔 안보리 표결에서 기권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중국이 이 법안에 반대하는 투표에 러시아와 합류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는 사실은 “서방의 승리”로 묘사되지 않았고 중국의 불간섭의 표시입니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상황을 비난하는 것과 거리가 멀고 외교부 대변인 왕원빈은 그곳에서 일어나는 일을 “침략”이라고 언급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중국 정부가 상황을 인지하고 의도적으로 눈을 감았다는 미확인 보도도 있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미국 관리들을 인용한 뉴욕 타임즈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지난 몇 달 동안 중국에 개입하고 러시아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 말라고 반복적으로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관리들이 나중에 중국이 이 정보를 모스크바와 공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사람들과 그들의 세계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언론과 SNS에서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한 이야기를 조작하고 통제하고 있다.

대만이 믹스에 끌리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자치 섬은 당에 의해 본질적으로 본토와 통합되어야 하는 불량한 지방으로 간주됩니다.

중국과 대만: 정말 간단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