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권자 사기 조사

이러한 제거는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트럼프 동맹국에 대한 유권자 사기 혐의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유권자

마크 메도우즈 전 백악관 비서실장이 트럼프 동맹국에 대한 유권자 사기 의혹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번 주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 명부에서 해임됐다.

메이컨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 국장인 Melanie Thibault는 Asheville Citizen Times 에서 삭제를 확인했습니다 . 

이 사이트에 따르면 Thibault는 New Yorker 기사 에서 Meadows가 노스캐롤라이나주 Scaly Mountain에 있는 이동식 주택에서
유권자로 등록되었다고 표시한 후 노스캐롤라이나 선거관리위원회와 상의했습니다.

“내가 찾은 것은 그가 버지니아 주에도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2021년 선거에 투표했습니다.

그가 메이컨 카운티에서 마지막으로 투표한 선거는 2020년이었습니다.”라고 Thibault는 말했습니다.

메도우즈는 그가 등록된 노스캐롤라이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그곳에 살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법에 따라 유권자는 물리적으로 거주하는 주소에 등록해야 합니다. Meadows는 2020년 부재자 투표에 주소를 사용했습니다.

메도우즈의 유권자 등록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국가 수사국(State Bureau of Investigation)의 대변인 Angie Grube가 말했습니다.

이어 “수사가 진행되면서 추가 인원이 수사 대상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검사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Grube는 지역 Raleigh 뉴스 아울렛 WRAL-TV에 말했습니다.

Meadows는 2013년부터 2020년까지 노스캐롤라이나의 11번째 하원의원을 대표하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비서실장이 되기 위해 사임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트럼프는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가 일상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유권자

그는 이것이 2016년 민주당원 힐러리 클린턴을 꺾고 승리한 마진을 좁혔다고 주장했다. 

The Baltimore Sun 에 따르면 2020년 대통령 선거의 여파로 Meadows는 보수 의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Joe Biden이 아니라 Trump가 실제 승자라는 주장을 홍보했습니다.

Meadows는 조사 또는 유권자 명부에서 제거에 대해 공개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여름이 지나고 선거가 임박했을 때 Meadows는 아직 그의 고향이었던 곳에 새 집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총선을 위한 노스캐롤라이나의 유권자 등록 마감일을 약 3주 앞둔 9월 19일에 Meadows는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Meadows는 거주지 주소 (“당신이 물리적으로 사는 곳”) 를 묻는 줄 에 Scaly Mountain에 있는 14×62 피트 크기의 이동식 주택 주소를 적었습니다. 그는 이 주소의 입주 날짜를 다음 날인

Meadows는 이 부동산을 소유한 적이 없으며 소유한 적도 없습니다. 

그가 그곳에서 하룻밤을 보낸 적이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에게 그녀의 이름을 사용하지 말라고 요청한 이전 소유자는 현재 플로리다에 살고 있습니다. 

“그건 그냥 여름 별장이었어요.” 내가 다른 날 그녀에게 전화했을 때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거주지가 메도우즈의 양식에 등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란 것 같았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