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한 스포츠 문화 대처 위해 상태 유지 약속

유해한 스포츠 Pascale St-Onge는 선수, 스포츠 관리자의 원탁 회의를 개최합니다.

Pascale St-Onge가 캐나다의 스포츠 장관으로 임명된 후 5개월 동안 최소 8개의 국가 스포츠 조직에 대한 학대, 성적 학대 또는 자금 남용 혐의가 제기되었습니다.

St-Onge는 더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녀는 스포츠가 “위기”에 있다고 말했다.

St-Onge와 의회 장관인 Adam van Koeverden은 스포츠에서 학대를 보고하기 위한 독립적인 메커니즘을 가속화하겠다고 약속한 지 이틀 후 캐나다 스포츠 지도자와 운동 선수 대표와의 원탁 토론회를 갖고 Canadian Press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더 많은 사례에 대해 듣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전체 시스템을 선수 중심, 선수 중심으로 다시 생각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을 강화할 뿐입니다… 지금 이 위기에서 나오는 것은 선수들이 충분히 듣지 못하거나 지원합니다.”

월요일, 70명의 전·현직 체조 선수들이 스포츠 캐나다에 그들의 스포츠의 유해한 문화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를 요청하는 공개 서한을 썼습니다. 이후 서명자의 수는 150개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수문이 열리는 느낌으로, 체조 선수들은 봅슬레이와 스켈레톤 선수들로부터 조정, 럭비, 싱크로나이즈드 수영, 여자 축구에 이르기까지 증가하는 불만의 합창에서 가장 최근에 있었습니다.

유해한 스포츠 문화

그들은 지금까지 말하는 것이 두려웠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스포츠에서 유해한 문화의 정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St-Onge는 이전에 봅슬레이 캐나다 스켈레톤에 대한 재정 감사를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90명 이상의 선수들이 서명한 유사한 공개 서한에서 국가 스포츠 조직의 CEO 대행 및 고성능 디렉터의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긴박감을 느꼈습니다. 유해한 스포츠

캐나다 스포츠분쟁해결센터(SDRCC)는 지난 7월 체조, 봅슬레이, 스켈레톤 등 스포츠 관련 민원을 처리하는 업무를 수주했다. St-Onge는 늦은 봄까지 운영될 것이며 모든 연방 기금을 받는 국가 스포츠 조직(NSO)이 SDRCC와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7월 이전에는 NSO에 안전한 스포츠 임원이 있어야 했지만 일부 스포츠에서는 진정한 제3자인지 여부에 대해 모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목요일 원탁회의에 참석한 Water Polo Canada의 Martin Goulet CEO는 “NSO와 어떤 종류의 연결이 있는 경우 완전히 독립적일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이 불편함을 느끼는 이유를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Goulet은 새로운 안전한 스포츠 메커니즘이 캐나다 스포츠 윤리 센터(CCES)를 통해 캐나다의 도핑 방지 프로그램과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기를 희망합니다.

Goulet은 “반도핑을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델은 훌륭한 모델입니다. 완전히 독립적이고 우리와 완전히 분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Goulet이 말했습니다. “CEO로서 제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고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