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고대 사회가 다른 사회보다 불평등한 이유

일부 고대 사회 불평등하다

일부 고대 사회

불평등은 일부 고대 사회에 영향을 미쳤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농업과 농업에 사용되는 동물의 변화가 농업을 악화시킨 요인이었을 수 있습니다.
1922년 11월 26일은 고고학 역사상 가장 유명한 발견일 것입니다. 그날 영국의 이집트 학자인 하워드 카터는 투탕카멘의 묘실의 봉인된 출입구에 촛불을 꽂아 내부를 밝힐 수 있는 작은 구멍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눈이 서서히 어둠에 적응하면서 그는 3,000년이 넘도록 방해받지 않은 방을 찾아낼 수 있었다.

투탕카멘은 일생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파라오였으며 그가 급히 묻혔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세 개의 중첩된 관 중 두 번째 관은 원래 다른 사람의 것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의 미라가 발견된 내부 관은 거의 250파운드(113kg)나 되는 순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쿠푸(Khufu), 투트모세 3세(Thutmose III), 람세스 2세(Rameses II)와 같은 강력한 지도자들의 매장이 얼마나 인상적이었을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아, 그들은 고대에 모두 약탈당했습니다.

일부

그러나 대중적인 믿음과 영화적

찬미와 달리 대부분의 고고학자들은 장엄한 보물을 찾는 것이 그들의 주요 연구 목표가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과거 문명의 일상 생활을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극단(왕의 엄청난 부와 서민의 어려운 존재)은 고고학의 주요 목표 중 하나인 고대 사회의 불평등 진화를 문서화하고 연구하는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것을 이해하는 데 기여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것을 인식하고 수량화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포함합니다.

가장 분명한 접근 방식 중 하나는 무덤에 매장된 차등 상품의 평가를 통한 것입니다. 그러나 풍부하게 구비된 무덤은 단순히
사회적 분화의 증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다른 가족과의 관계에서 가족의 중요성과 구별을 보여주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는 사회적 중요성입니다. 더욱이 사회적 계층은 부를 기반으로 할 수 있지만
개인의 명성과 권력을 기반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이 있는 무덤과 없는 무덤을 비교하여 사회적 차이를 평가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고고학자들은 특정 장소의 사회적 차이를 조사하고 결정적으로 다른 장소의 데이터를 비교하기 위해 경제 원리를 적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Santa Fe Institute의 Samuel Bowles가 주도하고 2017년 Nature에 발표된 연구에서는 고고학 기록에 있는 많은 유적지에 걸쳐 소득 불평등을 측정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일 숫자인 지니 계수를 적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구세계와 아메리카 모두에서.

사이트 목록에는 터키의 Çatalhöyük, 이탈리아의 Pompeii, 멕시코의 Teotihuacan과 같은 전형적인 도시가 포함되었습니다.
저자는 부의 추정 지표로 주택의 크기를 측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