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된 아들의 부모가 생물학적 아동 대학

입양된 아들의 부모가 생물학적 아동 대학 등록금만 지불하는 분노
17세 소년이 Reddit에 가서 양부모가 대학 진학을 위한 재정적 도움을 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화를 내는 것이 옳은지 묻습니다. 생물학적 아이들.

“저는 17이고 가족 중 막내입니다. 저는 4살에 입양되었습니다. 친엄마는 제 양어머니와

가장 친한 친구였고 친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저를 입양했습니다.”라는 사용자 이름을 가진 십대 /Upbasis5231은 Reddit의 r/AmITheA**hole 포럼 게시물에서 말했습니다.

입양된 아들의

“나에게는 형이 셋이 있다. [양부모] 부모님은 대학 등록금을 전액 지원했고, 그 중 두 명은 법대와 의대를 지원했다(다른 형제는 대학원에 가지 않았다). 용돈도 줬다.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라고 말했다.

입양된 아들의

그는 부모님에게 대학 지원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놀랍게도 다른 형제들에게 쓴 후에는 도울 돈이 없다고 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비슷한 수준의 지원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하지만 나는 일종의 도움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제 친모가 대학 등록금을 남기지 않으셨다고 해서 혼자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양부모
아이가 있는 부부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2010년의 연구에 따르면 입양 부모는 생물학적 자녀보다 입양 자녀에 대해 더 부정적인 감정을 느낍니다.

토토사이트 그런 다음 사용자는 부모에게 돈이 문제인지 아니면 생물학적 아들이 아니라 입양되었기 때문인지 묻습니다.

“그들은 화를 냈지만 올해 초 내 여동생을 위해 콘도를 구입한 후 진정으로 살 여유가

없다고 안심시켰고 재정이 회복되는 데 몇 년이 걸리므로 이것이 동시에 일어난 것은 단지 내 불행입니다. 나는 대학에 갈 것이고 그들이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이 설명을 전혀 사지 않을 것이며 내가 그들의 생물학적

자녀라면 나에게 이런 짓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내가 정당한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으며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상기시켰습니다. 대신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항상 얻지는 못한다는 것을 배우십시오.” more news

돈 문제가 아니라 형제들에 비해 부당한 대우를 받는 게 문제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내가 자격이 있는 녀석이라고 말했어요. 이제 나는 내가 한 발짝 더 나아갔을 수도 있고 실제로 내가 바보가 되고 있는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영유아 발달 저널에 발표된 2010년 연구에서는 생물학적 자녀와 입양된 자녀에 대한 부모의

태도를 조사했으며, 한 자녀는 입양되고 다른 하나는 생물학적 자녀인 85가구를 샘플링했습니다.

이 연구는 “부모가 입양되지 않은 자녀에 비해 입양된 자녀에 대해 덜 긍정적인 감정을 보고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어머니보다 아버지에게서 훨씬 더 강하게 나타났습니다.

부당한 대우
많은 사용자들은 아들이 비합리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NTA [**구멍이 아니라] 당신을 위해 조금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