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가 주유소를 죽일 것인가? 

파워볼 Jessica Friesen의 가족은 50년 넘게 온타리오 주의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가스를 퍼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가 캐나다의 도로를 점점 더 많이 차지함에 따라 일부 전문가들은 캐나다 산업의 시대가 끝났다고 경고합니다.

전기

그러나 Friesen은 동요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할아버지가 1967년에 Gales Gas Bar를 처음 오픈한 이래로 가족 사업은 수십 년 동안
성장하고 적응해 왔으며 현재는 14개의 주유소와 편의점, 연료 배달 트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3대 소유주이자 CEO인 Friesen은 CBC 뉴스에 “앞으로 매우 좋은 미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독립적으로 소유되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가 사업을 다각화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다변화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생존의 열쇠가 될 것이며 연방 정부는 2035년까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와 경량 트럭 을 무공해 차량(ZEV)으로 만들도록 의무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이러한 차량에는 배터리 전기(전기 로 충전해야 함),

수소 연료 전지(수소로 작동, 현재 캐나다의 제한된 수의 주유소에서만 사용 가능)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전기 또는 전기로 작동할 수 있음)가 포함됩니다. 가스).

  • 정부, 트럭, 밴, SUV로 전기차 리베이트 프로그램 확대

무공해 차량은 현재 작지만 성장하는 캐나다 차량 시장의 일부입니다.  

4월 말에 발표된 연방 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 등록된 164만 대의 신차 중 86,000대(5.2%)가 ZEV였습니다.

이는 2020년의 3.5%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

이는 10년 전보다 한 단계 도약한 것입니다.

2011년에 캐나다에 등록된 무공해 차량은 단 518대로 그 해 신규 등록의 0.03%에 불과  했습니다.

증가하는 시장 점유율은 캐나다 CO2 배출량의 약 4분의 1을 차지하는 운송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정부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캐나다에서 점점 더 많은 ZEV 옵션이 출시됨 에 따라 발생합니다 .

연방 정부의 전략이 휘발유 자동차에 대한 완전한 금지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035년에도 중고를 살 수도 있고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사서 탱크에 가스를 계속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여전히 석유 수요 감소를 의미하며, 새로운 모델을 찾지 못하면 주유소의 수익에 큰 타격을 줄 것입니다.

전기 펌프의 새로운 고통

국제 컨설턴트의 연구는 주유소의 미래에 대해 암울한 그림을 그립니다.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은 2035년까지 주유소의 최대 80% 가 수익성이 없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
시아 파트너스(Sia Partners )는 2050년까지 유럽 주유소의 43%가 폐업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두 컨설팅 회사는 업계의 생존이 미래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 하고 이에 적응하는 데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캐나다 

캐나다의 주요 연료 회사는 이미 이러한 변화를 시작하여 자체적으로 국가 간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기존 주유소 부지에 위치할 것입니다.

  • 분석캐나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기 자동차의 전환점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충전소에서 차량 충전을 기다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므로 해당 사이트는 비즈니스 모델을 재고해야 합니다. 

배터리 잔량과 충전기 용량에 따라 전기차 배터리를 80%까지 충전하는 데 15~45분 또는 그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주유소 운영자는 운전자가 그 시간을 편의점에서 보낼 것인지, 앉아서 식사를 할 것인지, 식료품을 쇼핑할 것인지, 아니면 그냥 차 안에서 기다릴 것인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