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7개 기록

크리스티아누

크리스티아누호날두는 다비드 데 헤아가 몇 차례 뛰어난 선방으로 첼시를 좌절시킨 후
시즌 17번째 골을 터트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점을 얻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전반전 올드 트래포드에서 완전히 지배적이었지만 카이 하베르츠와 은골로 캉테의 선방을 선방한 데 헤아를 제치고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첼시는 후반 중반 마르코스 알론소가 비스듬히 발리슛을 가하면서 마침내 교착 상태를 깨뜨렸다.

블루스의 축하 행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분 만에 응답했고, 네마냐 마티치가 박스
안으로 찬란한 공을 던졌고, 호날두가 터치를 한 후 골망에 슛을 던지면서 간신히 끝났습니다.

그 결과 올드 트래포드가 활기를 띠게 되었습니다. 그 시점까지 그라운드 내부에는 차분한
분위기가 있었지만, 두 번째 홈 경기 연속으로 밖에서 시위가 열렸기 때문에 구단주에 대한
불만은 여전했습니다.

호날두가 호스트를 위해 3점 모두를 확보할 수 있었던 동안 Reece James가 포스트 바깥쪽을 쳤지만 어려운 각도에서 그의 노력은 Edouard Mendy에 의해 막혔습니다.

크리스티아누

그러나 첼시가 4위권에 가까워지면서

게임은 완전히 종료되었습니다. 토마스 투헬의 팀은 5경기를 남겨두고 5위 토트넘보다 승점 8점 앞서며 3위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6위, 아스날에 승점 5점 뒤진 4위이지만 2경기를 더 치렀다.

다시 구하는 호날두
임시 감독인 랄프 랑닉은 지난 토요일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3-1로 패한 후 4강 진출이 “비현실적”
이라고 제안했지만, 시즌을 최대한 강력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자신의 팀에 도전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한 시간 동안 홈 팀이 또 다른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 외침이
들리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무기력했고 첼시 선수들이 보여줬던 추진력이 부족했고, 방문객들은 전반전에 데 헤아의 골을 찔러넣으면서 시야에서 벗어났어야 했습니다.

그 중 최고의 골키퍼는 Havertz가 골키퍼를 향해 근거리 헤딩을 하기 전에 전반전 중반에 골문을 터트려 데 헤아에게 거부당했습니다.

첼시가 득점했을 때 원정 경기의 승리는 불가피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처음으로 호날두가 그의 편을 구해준 것은 아닙니다.

팀에 대한 그의 가치는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온 이후 종종 의문을 제기했지만, 37세의 나이에 그는 17골로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목록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하면서 계속해서 확률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첼시의 놓친 기회

Chelsea는 모든 대회에서 지난 8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이 무승부가 클럽 기록
기록을 끝냈기 때문에 어떻게 9경기를 만들지 못했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기회를 잡는 것은 이번 시즌 내내 문제였으며 데 헤아가 놀라운 폼을 가지고 있었지만 블루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한 번 이상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방문객들에게는 놓친 기회였지만, 상위 4위 안에 들 수 있는 기회를 꺾어서는 안 되는 기회였습니다. 이를 보장하려면 남은 5경기에서 승점 7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