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자신의

푸틴은 자신의 목표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전쟁 전략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푸틴은 자신의

토토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2년 9월 16일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그의 국가의 군대는 계속 유지될 것이며 마감 기한이 지나도 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오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면서 “이 계획은 조정 대상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푸틴은 국영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가장 열렬한 수행자들로부터도 계속되는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해 “지구를 불태우고 신속하고

가혹하고 단호하게” 대응하라는 부름에 직면하면서 군사적 현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스타브리디스 전 NATO 최고 연합군 사령관에 따르면 서방 국가와 NATO 국가에 대한 위협은 큰 반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푸틴은 자신의

RIA Novosti의 번역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금요일 우즈베키스탄에서 다른 세계 정상들과의 정상회담에서 “참모총장이 작전 결정을

내린다”고 말했습니다. “무언가가 핵심적인 주요 목표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주요 목표는 Donbas의 전체 영토를 해방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반격 시도에도 불구하고 계속됩니다.”

푸틴은 처음에 도네츠크와 루한스크를 포함하는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 지역인 돈바스를 “해방”하기 위해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9월 15일 도네츠크 인수 시한을 정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이제 반격의 일환으로 침공 당시 러시아군이 점령한 최초의 주요 도시인 헤르손을 탈환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체찬 지도자이자 푸틴 동맹자인 람잔 카디로프는 계엄령 선포의 부재를 무시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면서 전국의 러시아 도시들이 즉시 싸울 수 있는 자원 봉사자를 배치하도록 권장했습니다. 크렘린이 지원하는 일부 관리들은 이 메시지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점차적으로 러시아군이 새롭고 새로운 영토를 점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전체 군대와 싸우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군대의 일부만 싸우고 있고 계약 부분만 싸우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인원의 특정 매개변수 등에 기인합니다…따라서 , 우리는 이 부분에서 서두르지 않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정상회담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인도 총리를 만났다. more news

새로운 중국 사설에서 동서간 긴장이 고조될 수 있음을 암시함에 따라 푸틴과 진핑은 여전히 ​​우호적이고 심지어 좋은 친구입니다. 중국인들은 그러한 위기에 개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사설은 덧붙입니다.
재임 기간 동안 푸틴 대통령과도 우호적이었던 모디 총리는 우즈베키스탄에서 푸틴 대통령을 맞아 진행 중인 전쟁에 대해 엄중한 시각으로 인사를 건넸다.

푸틴 대통령이 동의한 성명서이며 우려 사항이 공유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이 전투 종료라고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점차적으로 러시아군이 새롭고 새로운 영토를 점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전체 군대와 싸우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군대의 일부만 싸우고 있고 계약 부분만 싸우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인원의 특정 매개변수 등에 기인합니다…따라서 , 우리는 이 부분에서 서두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