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영화상 최우수작품상 수상한 ‘레이징

홍콩영화상 최우수작품상 수상한 ‘레이징 파이어’

홍콩영화상 최우수작품상

먹튀검증 HONG KONG — 액션으로 가득 찬 경찰 스릴러 “Raging Fire”가 일요일 홍콩 필름 어워드에서 최고 영화상과 다른 3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고(故) Cantopop 가수 Anita Mui에 대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영화를 제치고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제40회 홍콩영화상 시상식은 지난 4월 홍콩에서 가장 큰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해 세 차례 연기된 후 일요일에 열렸다. 시상식도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직접 진행됐다.

“Raging Fire”는 액션 스타 Donnie Yen이 부패하지 않는 경찰관을 연기하고 Nicholas Tse가 연기한 전 멘티와 정면으로 맞서게 됩니다. Nicholas Tse는 Yen의 캐릭터가 감옥에 갇힌 후 복수를 원합니다.

이 영화는 영화가 아직 후반 작업을 하던 중 2020년 8월 암으로 세상을 떠난 베니 찬 감독의 스완송이다.

찬은 사후 일요일에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Raging Fire”는 최우수 편집상과 최우수 액션 안무상도 수상했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이날 밤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영화는 무이에 관한 전기 드라마 영화 “아니타”였습니다.

홍콩영화상 최우수작품상

2021년 홍콩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인 “아니타”는 최우수 의상 및 디자인, 최우수 시각 효과 및 최우수 음향 디자인 부문에서 총 5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개봉 당시 홍콩에서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결국 총 박스 오피스 매출 1,85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홍콩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약 7주 만에 약 6100만 홍콩달러(78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아니타’ 역시 개봉 첫날 중국 박스오피스에서 1000만 위안(148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영화에서 Mui를 연기한 Louise Wong이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솔직히, 내가 아니타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하루(혹은) 밤이 아니었다”고 Wong은 말했다. “팀의 응원과 격려에 감사하다”

“그들은 내가 아니타와 역할을 점차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삶을 경험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합니다.”

남우조연상은 무이의 여동생 앤 무이 역을 맡은 말레이시아 배우 피쉬 리우(Fish Liew)가 수상했다.

일요일 시상식에서 또 다른 큰 수상작은 중국 작가 레이미의 소설 ‘사랑니’를 원작으로 한 범죄 스릴러 영화 ‘림보’였다. 이 영화는 연쇄 살인범을 쫓는 두 명의 경찰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최우수 각본상, 최우수 미술 감독상, 최우수 촬영상을 수상했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연쇄 살인범의 표적이 되는 마약 중독자를 연기한 Cya Liu는 이 역할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류 감독은 “이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와 장소이 감독님의 신뢰와 인정에 감사하다.

“그의 격려 덕분에 완벽하게 역할과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오늘은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배우로서 인정받는 느낌이다.”

한편, 85세의 패트릭 체(Patrick Tse)는 도시의 소외된 노인 인구를 중심으로 한 영화 “시간”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상을 받는 동안 기립박수를 받았다.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Michael Hui는 홍콩 영화 산업의 코미디 장르에 기여한 공로로 평생 공로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more news

ABC 뉴스의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