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lene 경찰 수석 형사는 Niblo 살인을

Abilene 경찰 수석 형사는 Niblo 살인을 ‘가장 잔인한 것 중 하나’라고 묘사합니다.

Sweetser의 휴대 전화에서 첫 번째 활동은 총격 사건 당일 오전 9시 18분에

아내의 휴대 전화에서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라는 문자를 받았을 때였습니다. 그는 몇 초 후에 “나 여기 있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Sweetser의 아내 Ellouise는 목요일 증언하기 위해 입장했을 때 법정에서 Anne Campbell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2021년 이혼했다.

Abilene 경찰

Merrick은 경찰이 처음에 어떻게 수사를 수행했는지, 먼저 이웃에게 연락하고, 지역을 수색하고, 범죄 현장과 Sweetser 거주지에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수색 영장을 집행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방수 바지를 입은 두 명의 탐정도 Niblo 거주지 뒤의 Elm Creek을 지나 바닥을 가로질러 큰 자석을 끌었습니다. Merrick은 물이 Niblo 거주지에서 더 깊어지고 파트너의 방수 바지를 채우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공공 안전국의 다이빙 팀이 개울 수색을 돕기 위해 왔지만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Merrick이 말했습니다.

변호사 Lynn Ingalsbe가 나중에 총기가 발견된 Niblo 거주지에서 약 880야드 떨어진 개울을 확인했는지에 대해 질문했을 때 Merrick은

그렇게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Sweeter는 어떻게 관심 인물이 되었습니까?
거의 2시간 동안 스탠드에 서 있는 동안 Wilson은 Sweetser가 조사에서 신속하게 관심 대상으로 식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테이미가 이유를 물었다.

윌슨은 재산, Sweetsers의 재정 문제 및 총격 사건의 아침을 놓친 피고인에 관한 가족의 지속적인 논쟁을 인용했습니다. 그는 텍사스

블루 크로스 블루 쉴드(Blue Cross Blue Shield of Texas)의 애빌린(Abilene) 지점에 평소처럼 제시간에 출근하지 않았습니다.

BCBSTX에서 경찰은 Niblo의 근무 시간 기록을 입수했습니다. 2016년 11월 15일 그곳에서 일을 시작했을 때부터 촬영 당일까지 Sweetser는 정시에 또는 일찍 출근했습니다.

Abilene 경찰 수석 형사는

카지노 구인구직 촬영 당일 그는 지각했다. 그의 BCBSTX 고용 기록은 2016년 12월 16일에 끝납니다.

Sweetser의 휴대전화 기록에 따르면 살해 당일 오전 9시 18분에 장치의 전원이 켜졌을 때 그는 342 Mesquite St.에 있는 가족 창고 근처에 있었다고 Wilson은 말했습니다.

경찰은 침대 옆 탁자에 있는 Sweetser 거주 일지에서도 입수했습니다. 저널은 Campbell의 정보와 저널에 있는 그의 가족에 대한 글을 기반으로 Sweetser에 속했다고 Wilson은 말했습니다.

저널에 따르면 Sweetser는 돈을 버는 데 집중했다고 형사는 말했습니다.

캠벨은 수사의 첫 120일 동안 경찰에 협조하지 않았다고 윌슨은 말했다. 그 후 그녀는 경찰서에 와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남편이 집에서 이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그녀와 저널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윌슨은 “내가 그녀와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그녀는 그가 그렇게 했다는 것을 더 많이 깨닫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Ingalsbe가 반대 심문했을 때 Wilson은 Sweetser의 DNA가 범죄 현장에서 수집된 증거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리드 따라가기
Merrick은 경찰이 Campbell의 휴대폰에 걸려온 전화로 휴대폰 번호가 표시된 남성을 인터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남성은 경찰에 휴대전화를

자주 빌려줬고 사건에 대한 정보가 없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