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 호스슈 베이의 집에 큰 나무가 떨어져 2명이 사망했습니다.

BC주 60대 남성과 50대 여성이 숨졌다.

일요일 초 호스슈 베이의 한 집에 나무가 쓰러져 2명이 사망했습니다.

오전 1시 30분에 웨스트밴쿠버 인근 주택에 큰 나무가 쓰러졌다는 보고가 있은 후 긴급 구조대가 Wellington Ave의 6200 블록에 도착했습니다.

BC주 호스슈

웨스트밴쿠버 경찰국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치명적인 사건으로 60대 남성과 50대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이것은 비극적인 사고로 보입니다.”라고 Const는 말합니다. 웨스트밴쿠버 경찰의 케빈 굿머피.

“우리의 생각은 고인의 가족과 친구들입니다.”

파워소프트

BC주 검시관실은 CBC 뉴스에 조사 초기 단계에 있으며 현재로서는 추가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뿌리가 뽑힌 나무는 전선을 쓰러뜨리고 가스 전선을 파열시켰습니다. 경찰은 도로가 여전히 폐쇄된 상태이며 직원들이 나무와 잔해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명 사망 BC주

웨스트 밴쿠버 마이너 하키 협회는 일요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사건으로 사망한 두 명이 마이크 샤프 전 회장과 그의 아내 캐롤라인 샤프라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는 수요일 밤 맥주 리그의 골키퍼였습니다.”라고 밴쿠버 거주자 패트릭 호건은 일요일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Facebook에 게시된 찬사에서 Hogan은 Mike가 20년 이상 자신의 하키 팀에서 뛰었다고 썼습니다.

Hogan은 자신의 게시물에서 “Mike는 드레싱 룸의 심장이자 영혼이었고 항상 미소와 그와 Caroline의 세계 여행 이야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이번 사건은 주말 동안 강한 바람이 메트로 밴쿠버를 휩쓸면서 발생했습니다.

토요일에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이스트 밴쿠버 섬과 메트로 밴쿠버에 최대 70km/h의 강풍을 동반한 태평양 전선 시스템이 밤새 완화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BC주 전역에 더 많은 눈과 강한 바람이 예상됩니다. 캐나다 환경부는 말한다
리치먼드, 델타 및 사우스 서리 지역에서는 일요일에 새로운 바람 경보가 발효되며, 이 지역에서는 바람이 70km/h에 도달하고 돌풍이 90km/h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한 바람은 일요일 밤 자정 무렵에 누그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잔해를 청소하는 동안 Horseshoe Bay에 있는 Wellington Avenue의 6200 블록에서 도로가 폐쇄된 상태입니다.

일요일 아침 일찍 집에 나무가 떨어져 2명 사망

유럽에서 영국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기록적으로 급증한 가운데 병원, 학교 및 기타 직장이 주요 직원 부족으로 타격을 입을 경우에 대비해 비상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미주에서는 크루즈선 MSC Preziosa의 승객들이 28명의 승객 중 26명의 승객과 2명의 승객을 확인하는 브라질 보건 당국의 검사로 인해 일요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하선하기 위해 6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승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