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의 총기

Biden의 총기 규제 계획 업데이트 : Biden은 폭행 무기에 ‘반대’라고 말합니다

Biden의 총기

먹튀검증커뮤니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에 자신의 고향인 펜실베니아를 방문하여 범죄와 총기

폭력을 억제하기 위한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Biden은 Wilkes-Barre에서 연설하는 동안 공격 무기 금지를 복원하자는 제안에 반대하는 공화당원들을 불렀고 그의

American Rescue Plan이 지역 사회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Biden의 총기


백악관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은 목요일에 “국가의 영혼을 위한 계속되는 전투”와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한 노력에

관한 황금연설을 위해 필라델피아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바이든의 방문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토요일 펜실베이니아에서 유세를 개최하기 며칠 전에 이뤄졌다. 펜실베니아는

주요 전장 국가입니다.

바이든 “공격 무기 반대 투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에 유권자들에게 공격용 무기 금지를 부활시키는 아이디어를 지지하지 않는 정치인에 “반대” 투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어에서 열린 자신의 Safer America Plan에 대한 연설에서 총기 정책과 금지령을 복원하겠다는 결의에 대해 말했습니다. 1990년대 중반에 발효된 이전의 공격 무기 금지령은 2004년에 만료되었으며, 그 후 Biden은 미국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3배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런 무기를 금지할 때”라고 말했다. “전에도 해봤어. 다시 할 수 있어.”

바이든은 최근 초당파적 안전한 지역사회법을 “우리가 30년 동안 통과시킨 가장 중요한 총기 안전법”이라고 인정했지만, 공화당 의원의 “대다수”는 “두려워서 일어서서 투표조차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NRA의.”

그 공화당원들은 법 집행 기관, 교사, 총기 폭력 피해자 등이 지지하는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고 바이든은 나중에 트위터에서 이 점을 되풀이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다가오는 중간 선거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며 유권자들에게 자신이 제안한 공격용 무기 금지를 지지하는 것을 거부하는 정치인을 축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선출된 모든 관리의 발을 불에 대고 그들에게 물어볼 때다. 공격 무기를 금지하는 데 찬성합니까, 아니면 반대합니까? 그들에게 물어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대답이 아니오라면 반대표를 던지십시오.”more news

범죄, 중간고사 전 주요 이슈
새로운 CBS News/YouGov 여론 조사에서는 범죄와 총기 정책을 가을 중간 선거를 앞두고 유권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로 지목했습니다.

총 2,126명의 등록 유권자가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설문 조사를 받았습니다. 그들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 “매우 중요함”, “다소 중요함” 및 “그렇지 않음/중요하지 않음”으로 많은 문제를 식별하는 것이었습니다.

경제, 인플레이션 및 투표 관련 문제가 유권자들이 이번 가을 투표 방법을 결정할 때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한 문제 목록의 1위를 차지한 반면, 유권자 10명 중 6명 이상이 범죄와 총기 정책도 “매우 중요”하다고 답했습니다. 중요”은 향후 투표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