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qui Lambie는 Queen의 사망 후 Pauline Hanson의

Jacqui Lambie는 Queen의 사망 후 Pauline Hanson의 ‘p— off back to 파키스탄’행에 무게를 둡니다.

Jacqui Lambie는 여왕을 “인종 차별 제국”의 지도자라고 부른 후 녹색당 부대표 Mehreen Faruqi를 겨냥한 Pauline Hanson과 합류했습니다.

Jacqui Lambie는

카지노 직원 태즈메이니아 상원의원 Jacqui Lambie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 이후의 “인종차별적 제국”에 대한 “엄청나게 공격적인” 발언에

대해 녹색당 부대표 Mehreen Faruqi를 비난했습니다.

램비 상원의원은 토요일에 여왕의 죽음을 애도할 수 없다고 말한 파루치 상원의원에 대해 불만을 표명하면서 진행 중인 논란이 트위터에서 계속되

고 있습니다.

Faruqi 상원의원은 트위터에 “나는 훔친 생명, 토지, 식민지 사람들의 부를 기반으로 건설된 인종차별 제국의 지도자를 애도할 수 없다”고 썼다.

“우리는 퍼스트 네이션과의 조약, 영국 식민지에 대한 정의 및 배상, 공화국이 되는 것의 시급성을 상기합니다.”

Lambie 상원의원에 따르면 Faruqi 상원의원이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람을 인종차별주의자라고 추론하는 것은 “그저 잘못된 것”입니다.

Jacqui Lambie는

램비 상원의원은 성명에서 “과거 때문에 그런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사실일지라도, 우리의 역사가 그대로 있는 것은 여왕의

잘못이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모욕적”이라고 썼다.

“그녀가 사망하고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정당의 부대표는 여왕의 죽음을 애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그렇게 하는 사람은 인종차별주의

자라고 말합니까?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우리는 사랑받고 존엄하게 나라를 위해 봉사한 가족과 함께 한 인간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Lambie 상원의원의 의견은 One Nation의 Pauline Hanson 대표가 Faruqi 상원의원의 감정에 화를 내며 “파키스탄으로 돌아가라”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Hanson 상원의원은 녹색당 부대표가 그녀에게 주어진 기회를 이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비난한 Faruqi 상원의원의

태도에 소름 끼치고 역겹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트위터에 “당신은 시민권을 취득했고, 여러 집을 샀고, 의회에서 일했습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니 가방을 싸고 파키스탄으로 돌아가십시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Lambie 상원의원은 처음 토요일에 One Nations 지도자 뒤에 그녀의 무게를 던졌습니다.

그녀는 이후 Hanson 상원의원의 말을 변명하지 않고 Faruqi 상원의원의 “매우 수치스러운” 태도를 이해하고 동의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Pauline의 모든 트윗이나 그녀가 사용한 언어에 동의하지 않지만 여기에 대한 태도가 꽤 수치스럽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그녀는 아버지가 받은 기회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예로 오스트레일리아로 스코틀랜드 이민을 갔던 아버지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우리 나라가 그에게 준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것이 틀렸다고 말하는 사람의 태도를 분개합니다.”

램비 상원의원은 성명에서 “과거 때문에 그런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사실일지라도, 우리의 역사가 그대로 있는 것은 여왕의 잘못이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모욕적”이라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