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 Rowland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Kelly Rowland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흑인 소녀를 무시하기 위해 세서미 스트리트를 비난했습니다.
Kelly Rowland는 두 명의 흑인 어린이가 등장인물 중 한 명에게 무시당한 것처럼 보이는 세서미 스트리트 퍼레이드에서 그녀의 분노를 표명했습니다.

이 사건은 필라델피아의 세서미 플레이스 테마파크에서 발생했으며,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 사건 영상은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Destiny’s Child 가수 Rowlan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동영상을 다시 게시하고 관련자들을 대신하여 그녀의 좌절감을 표명했습니다.

Kelly Rowland는

세서미플레이스 측은 입장문을 통해 “의도적으로 소녀들을 무시하고 오해를 샀다”고 입장을 밝혔다.

Kelly Rowland는

롤랜드는 일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그래, 나였으면 퍼레이드 전체가 불타버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심이야? 내 아이한테 말 안 할거야?” 그리고 마지막에 그 아기의 얼굴을 보았습니까? 분홍색 옷을 입은 꼬마? 그녀는 설명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Rowland는 카메라에 대고 그녀의 1,340만 팔로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렸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에 “TF! 이것은 나를 너무 화나게 만넷볼 들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원본 영상은 지난 7월 17일 일요일 인스타그램 사용자 @jodiii에 의해 게시된 어린 소녀의 엄마로 추정됩니다.

비디오에는 퍼레이드의 일환으로 접근하는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로지타를 기다리고 있는 두 명의 어린 소녀가 팔을 쭉 뻗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퍼레이드 경로를 따라 다른 사람들에게 하이파이브를 한 후 캐릭터는 두 소녀에게 손을 흔들고 걸어갑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이것이 나를 뜨겁게 만들었기 때문에 이것을 계속 게시할 것”이라고 썼다.

이 영상은 조회수가 300만 회에 육박하며 인터넷을 통해 널리 공유되고 있다.

그녀는 사건에 대해 “세서미 플레이스를 나가는 길에 아이들이 캐릭터를 보기 위해 멈추고 싶어했다.

이 역겨운 사람은 우리 아이들에게 NO라고 노골적으로 말한 다음 우리 옆에 있는 어린 백인 소녀를 안아주었습니다!”

이 사건은 카메라에 보이지 않지만 @jodiii는 다음에 일어난 일을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가 그것에 대해 불평을 하러 갔을 때, 그들은 나를 미쳤다는 듯이 쳐다봤다.

그 여자에게 캐릭터가 누구냐고 물었고 감독님을 만나고 싶었고 그녀는 나에게 그녀는 모른다고 했습니다!! 나는 다시는 @sesameplace에 발을 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썼다. more news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사건 이후 너무 화가 나서 동영상 촬영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원래 게시물의 댓글 섹션에 홍수를 일으키며 좌절감을 공유하고 관련된 두 어린 소녀에게 동정을 표했습니다.

@asameerah__는 댓글에서 “우리가 갔을 때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예민한 줄 알았는데 그게 사실입니다[고개를 흔듭니다].”

공식 세서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계정은 오해의 결과라고 주장하는 이번 사건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서는 “우리 브랜드, 공원, 직원들은 모든 형태의 포괄성과 평등을 지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