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Marvel TV에서: ‘대담한 움직임’

Ms Marvel TV에서: ‘대담한 움직임’
캐나다 신예 Iman Vellani가 곧 출시될 Disney+ 시리즈에서 슈퍼히어로 Ms Marvel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Deadline은 이 소식을 보도하면서 캐릭터가 향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에도 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s Marvel TV에서

밤의민족 Ms Marvel은 Captain Marvel과 같은 다른 슈퍼히어로들을 우상화하는 파키스탄계 미국인 십대 Kamala Khan의 분신입니다.

마블은 캐릭터가 “모양과 크기를 바꾸는 비인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Newsbeat는 Disney+에 캐스팅 보고서에 대한 확인을 요청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MCU가 네 번째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Disney는 화면에 표시되는 캐릭터의 유형을 확장했습니다.

마블 페이즈 4: 할리우드 다양성의 새로운 시대 more news
Marvel Comics at 80: 파산에서 수십억까지
미스 마블은 누구?
캐릭터의 네 번째 화신입니다.

처음 세 사람은 백인 여성이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캐롤 댄버스는 나중에 캡틴 마블이 되었습니다.

16세의 Kamala Khan이 뉴저지에서 자랄 때 우상화하는 것은 Captain Marvel입니다.

Kamala는 Terrigen Mist가 대기로 방출되었을 때 힘을 얻는 여러 인간 중 하나입니다. 그녀에게 “팔다리를 뻗고, 외모를 바꾸며, 다른 방식으로 모양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Ms Marvel TV에서

그녀의 스토리는 2013년 캡틴 마블 코믹스에 소개되었고, 카말라는 2014년에 자신의 만화책을 출간했습니다.

‘젊은 세대는 더 많은 다양성을 원합니다’
발표자이자 만화책 전문가인 Claire Lim은 “솔직히 시간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Radio 1 Newsbeat에 “수년 동안 만화는 다양한 유형의 슈퍼히어로,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이 있다는 아이디어를 선도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laire는 “Ms Marvel은 훌륭한 캐릭터입니다.”라고 말하지만 그 영화와 TV는 더 넓은 범위의 이야기를 통합하는 데 더 느릴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담당자 때문입니다.

“돈을 잡고 결정을 내리는 사람들이 사회의 [다양한] 하위 섹션 또는 섹션을 더 빨리 이해할수록 더 좋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자신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젊은 세대는 냉소적인 책략으로 얽매이지 않고 무언가에 필수적인 다양성을 요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무슬림 여성들에게만 말을 하지 않는다’
LSE 및 Imperial College London의 사회학자인 Manmit Bhambra 박사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마블이 몇 년 전에 캐릭터를 다양화하기 위해 착수한 이 대담한 움직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nmit은 정체성 정치를 전문으로 하며 Ms Marvel이 전 세계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3년 간의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이 만화가 “예를 들어 나와 같은 이민자인 부모를 둔 젊은이들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울리고 싶은 곳에서 밀어붙이고 당기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연구에 따르면 비무슬림 인터뷰 대상자들도 만화에 반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대 및 가족 분열의 주제.

“인종과 민족, 여성의 교차점은 많은 젊은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관련될 수 있는 것입니다.”

Manmit의 논문은 영국, 레바논, UAE 및 싱가포르의 182명과 관련 연구원을 인터뷰했으며 동료 검토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