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heem Sterling: 첼시는 잉글랜드 윙어

Raheem Sterling 이적료 동의

Raheem Sterling

첼시는 잉글랜드의 윙어인 라힘 스털링을 영입하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와 이적료에 합의했습니다.

이 거래는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최대 £50m의 가치가 있으며 Sterling은 추가 1년 옵션이 포함된 5년 계약으로 Stamford Bridge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Sterling은 거래가 발표되기 전에 의료를 완료해야 합니다.

27세의 이 선수는 시티와의 계약이 1년 남았고 해외 메이저 클럽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시티는 2015년 리버풀에서 4900만 파운드에 스털링을 영입했으며 339경기에서 131골을 기록했습니다.

계약이 완료되면 77개의 잉글랜드 국가대표를 보유한 Sterling이 이번 여름 Todd Boehly가 이끄는 컨소시엄에 인수된 이후 첼시의 첫 메이저 영입이 될 것입니다.

스털링이 다음 주 미국으로 프리시즌 투어를 떠나기 전에 첼시 스쿼드와 연결될 시간에 거래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BC Sport는 모든 당사자의 결정이 우호적이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Sterling은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Blues 감독 Thomas Tuchel의 비전과 그에게 설명된 역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을 포함한 다른 메이저 클럽들도 스털링에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그 선수는 첼시의 공개적이고 사적으로 언급된 그의 영입 욕구에 동요했다.

Raheem
먹튀검증커뮤니티

시티는 스털링이 남길 원했고 그는 클럽이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에 대해 악감정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을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계약으로 간주하고 모든 주요 영예를 위해 도전적인
클럽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싶어합니다.

스털링은 여전히 ​​발롱도르 수상을 포함하여 달성하고 싶은 팀 및 전문 목표가 있습니다.

스털링의 다음 계약은 ‘아마도 그의 경력을 정의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을 제외하고, 존 테리와 전 시티 팀 동료 페르난지뉴만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4번 이상 우승했지만 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Sterling은 City와의 미래에 대한 대화를 시작했으며 자신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공간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스털링, 첼시의 공격 옵션 강화
투헬은 로멜루 루카쿠가 한 시즌 임대로 인터 밀란에 다시 합류한 후 공격 순위를 높이려고 했습니다.

벨기에 스트라이커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15골을 넣으며 블루스의 최고 득점자였으며 카이
하베르츠(14골)와 메이슨 마운트(13골)를 근소한 차이로 앞섰습니다.

2016년 과르디올라 감독이 된 이후, 세르히오 아구에로(124골)만이 스털링(120골)보다 더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스털링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 30경기에 출전해 13골을 터뜨리며 4번째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시티에서 보낸 7시즌 동안 9번째 메이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회는 지난 여름 Jack Grealish의 영입으로 제한되었고, 공격수 Erling Haaland와 Julian Alvarez는 이번 여름 Etihad Stadium에 도착했습니다.

Sterling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패배한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과 아스톤 빌라와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벤치에 있었습니다.

전체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