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은 수년간 나이지리아에서 발생한 기름 유출에 대한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그런 다음 4명의 농부가 그들을 법정에 데려갔고 승소했습니다.

Shell은 수년간 나이지리아에서 발생한 기름 유출에 대한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그런 다음 4명의 농부가 그들을 법정에 데려갔고 승소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환경 변호사 Chima Williams가 석유 대기업 Shell pl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을 때, 그는 획기적인 판결로 이어지고 그에게 권위 있는 환경 상을 수여하게 될 13년 간의 투쟁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Environmental Rights Action/Friends of the Earth Nigeria의 전무이사인 Williams는 Shell

plc가 나이지리아에 있는 자회사인 Shell Petroleum Development Company of Nigeria( SPDC) — 지역 농지를 황폐화시킨 기름 유출의 경우.
Shell Nigeria를 상대로 한 소송은 석유가 풍부하지만 빈곤한 니제르 삼각주 지역의 Goi 및 Oruma 지역 사회에서 온 4명의 농부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Shell은


파워볼사이트 이전에 Royal Dutch Shell plc로 알려졌던 Shell plc가 이 관할 구역에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한 결정은 네덜란드 모회사가 외국 자회사인 SPDC의 행위로 인해 자국에서 소송을 제기한 최초의 선례가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환경 변호사 Chima Williams는 석유 대기업 Shell에게 기름 유출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한 노력으로 2022년 아프리카 골드만 상을 수상했습니다.
환경 변호사 Chima Williams는 석유 대기업 Shell에게 기름 유출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한 노력으로 2022년 아프리카 골드만 상을 수상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Shell Nigeria(SPDC)는 결국 오일 유출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헤이그 항소

법원의 판결로 2021년 1월 29일 농부들에게 손해 배상금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SPDC는 또한 지역사회 피해를 집중적으로 청소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more news
Williams는 수요일에 환경 피해에 대한 회사의 책임을 묻는 공로로 Goldman Environmental Prize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아침에 발표된 풀뿌리 환경 운동가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 7명의 글로벌 수상자 중 한 명입니다.

이 상은 샌프란시스코와 워싱턴 DC에서 시상식과 함께 골드만 환경 재단(Goldman Environmental Foundation)에서 매년 수여합니다.
나이지리아 니제르델타 기름유출 사건에 대한 대대적인 조사 개시
나이지리아 니제르 삼각주 기름유출 사건에 대한 대대적인 조사 개시
골드만 환경재단(Goldman Environmental Foundation)의 제니퍼 골드만 월리스(Jennifer Goldman Wallis) 부회장은 성명을 통해 “이 7명의 지도자는 우리에게 희망의 이유를 제시하고 역경에 직면했을 때 달성할 수 있는 것을 상기시킨다”고 말했다.
Williams는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CNN과의 화상 통화에서 자신의 승리를 “하나님의 은혜”로 돌렸습니다.
역사적인 사건
Shell은 이 사건이 자회사의 파이프라인 파괴로 인해 발생한 유출 사고에 대한 책임을 거부하면서 나이지리아에서 재판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2013년 네덜란드 하급 법원은 Shell 모회사가 나이지리아 지부가 저지른 위반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Williams는 그와 그의 법무팀이 네덜란드의 모회사가